자유톡

저와 비슷한 증상이시거나 병원쪽 근무

예뻐질랭ㅋ

2016.12.07


저와 비슷한 증상이시거나 병원쪽 근무하시거나 하시는 분들은 읽고 성의껏 답변부탁드려요ㅠㅠ.. 저는 24살 여자입니다. 원래가 마른체형이고 너무너무너무 소심한 a형이라 상처를 잘받고 스트레스도 잘받지요.. 증상은 작년부터 잇엇던걸로 기억하는데.. 점점심해지더니 이제는 코코아 한잔만먹어도 목부터 배까지 가스찬느낌이고 너무너무답답하고 체한기분?과 열감이느껴지고 배가 특히 배꼽오른쪽부분이 만지면 뭔가딱딱하게 팽창되며 속이너무 타들어가는 느낌과 쓰라린 느낌에 고통스럽고 하혈도하고..일상생활이 힘드내요ㅜㅜ..뭐만조금이라도 먹엇다하면 바로 저증상들이나타나 뭘먹기가 겁이나고.. 살도 5~6키로정도빠져서 168에 44키로정도입니다ㅠㅠ 아빠가 위가안좋으셔서 위가유전적으로 안좋겟지하고 몇달전에 위내시경도받앗는데 위는 너무깨끗하다고 신경성이라고만 하시더라고요.. 근데 스트레스안받아도 저런증상이니...게다가 저는 먹는속도도 굉장히느리고 꼭꼭씹어먹어서.. 병원에서 지어준 위산약같은걸 먹어도 효과도없고 계속 증상이 반복되서 다른병원 2~3군데를 가도 젊다는이유로 검사는커녕 나이도어린데 뭘그리걱정이많냐고 나중에 40~50대되서도 이러면 오라는둥 따로검사할필요없다고 다들 신경성이라고만 하십니다.. 답답합니다...큰병원은 가보진않앗지만... 위는문제가없으니.. 대장쪽이문제일수잇어 병원을갓더니 그병원도 약지어줄테니 걱정말라고만하시고.. 저는 뭘조금이라도 먹기만해도 속이아파죽겟고 일상생활이 힘든데 말입니다... 혹시 저와비슷한 증상이나 병원쪽일하시는분들 친절하게 답 부탁드려요ㅜㅜ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