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초등학교 친구랑 연락하며 예전처럼 지
몽실☆
2014.08.11
초등학교 친구랑 연락하며 예전처럼 지내고 싶은데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제 나이가 이젠 30대를 바라보는 나이이지만.. 친구도 그립고 예전부터 연락하며 지내고 싶었고 고향에 내려 갈때마다 번호를 묻고도 싶었지만 그러질 못했네요 거의 19년 지났네요. 고등학교때?내려갔을때 얘기도 나눴고 그때 번호를 받아오지 못했네요 담에 보자 이러고... 이번에도 3년만에 아빠랑 벌초 땜에 시골에 내려갔다가 걔네집 들리고 친구 안부만 듣고 왔어요 아빠를 통해 친구 아버님께 친구 번호 물어보고 문자로 많이 늦은건 아는데 예전부터 연락하고 싶었고 예전처럼 지내고 싶다. 연락하고 지내자 이게 나을까요?아님 친구 아버님께 제 번호 알려주면서 연락달라 이게 나을까요?? 많이 뜬금없고 당황스럽겠죠? 바비님들은 초등학교 동창이 연락오믄 어떤가요? 어떻게 다가가야 하죠? 그 친구도 저도 아직은 둘다 미혼이라.. 놀러 갈적에 어머님께서 저 결혼하게 되믄 연락 달라 하셨거든요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