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헤어졌는데 고민 한번만 들어줄래?
dishhss
2022.04.23
남자친구가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을 해서 내가 차고 헤어진지 일주일 째야 지방에 오빠 사는 동네에 보러 갔는데 나 기침한다고 코로나 아니냐고 짜증내길래 걱정은 없고 자기 코로나 걸리는거만 생각하는 거에 내다 너무 화났고 그래서 오빠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싸웠어 내가 너무 어이없고 화나서 돌아서서 가버렸는데 밤 내내 연락이 안 오는거야.. 그래서 찜질방에 가서 연락 기다리는데 키트해보니 양성이대 코로나 걸린 상태로 아파서 두시간째 연락 없는 오빠한테 먼저 전화해서 나 코로나 맞는 것 같다고 검사해보라고 너무 미안하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 타지에 여친 혼자 있는데 화난다고 연락 한통없냐 너무 서운하다 엉엉 울었어 그랬더니 그럼 화난 목소리로 집으로 들어와 이러길래 내가 코로나 옮기면 안된다고 모텔 구해서 자겠다고 하고 모텔을 계속 찾았는데 빈방이 하나도 없는거야 그래서 오빠한테 다시 전화해보니까 잠들어버린거야 근데 찜질방화장실에서 혹여나 사람들 옮길까봐 몇시간째 혼자 모텔 빈방 찾다가 전화했는데 먼 지방까지 와서 싸워서 가버린건 잘못이지만 나 잡지도 않고,, 찜질방에서 혼자 코로나 걸려있는데 미안하다거나 괜찮냔 말 하나도 없고 무엇보다 내가 이러고 있는 거 알면서 잠들어버리는거에 버려지고 방치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서러워서 새벽 내내 찜질방에서 엉엉 울었어 다음날 집앞 찾아갔는데 나 코로나 걸렸다고 얼굴 못볼거같대서 전화로 지난밤에 얼마나 비참하고 슬펐는지 말하면서 엉엉 울었어 날 그렇게 두고 자버린거에 대한 사과한마디면 됐어 나는 근데 자기는 내가 왜 화났는지 공감이 안된대 그래서 내가 헤어지자 하니까 뭐를 잘했다고 너가 헤어지자하냐고 걱정만 받고 싶어하고 자기 걸리게 할까봐 미안해하지도 않은 모습이 내 잘못이라고 해서 아 진짜 우리사인 끝이구나 싶어서 헤어졌어 그렇게 그 뒤에 일주일간 미안하다고 자기 생각해보니까 잘못행동한거같다고 오빠 쪽에서 두어번 붙잡았는데 코로나로 죄인처럼 취급받고 그 지방에 찜질방에서 오빠 연락만 기다리고 비참해하던 이날 일이 너무 충격이라 맘을 잡지 못하고 붙잡는 걸 거절했어 근데 너무 슬프다 그냥 진심으로 사과해주었으면 했는데 지금이라도 정말 반성한다고 진정성 있는 사과해서 마음의 상처를 회복시키려고 계속해서 노력해주었으면 했는데 이뻤던 사랑이 그날 일로 이렇게 끝나는게 너무 슬퍼 나 또한 자존심 부리고 있는 걸까? 너무 보고싶은데 두번 붙잡고 그날일을 사과해줘도 그날일이 너무나 충격이라 돌아가지 못하겠고 그래 그오빠 마음은 지금 날 잊어갈까 아니면 후회할까 보고싶다면 지금이라도 연락해야되는건지 기침한다고 자기 코로나 걸리는거만 생각하고 그렇게 타지에서 멀리까지 온 여친 찜질방에 재워놓고 울면서 전화했더니 공감못하는 사람인데 왜 자꾸 놓지를 못할까 이 연애 진짜 아닌거지.?
댓글
(9)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