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대형 프렌차이즈 빵집에서 욕먹었어요
헤이몯듀둘안녕
2022.04.15
어제 남자친구가 빵 먹고싶다해서 빵집 들어갔다가 배달어플에서 4000원 할인 하는게 생각나서 바로 나와서 앞에서 포장 주문했어요 들어갔더니 사장님이 기분 나쁜 표정과 말투로 이렇게 포장하시면 안되죠 편법이잖아요? 그러셔서 제가 왜 이게 편법이에요 배달어플이랑 여기 프렌차이즈빵집이 서로 협업하여 이벤트를 열고 그걸 광고하는데 제가 어플 회원으로써 정보력을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여 권리를 행사하는것에 대해서 이런 소릴 들어야 하냐고 하니까 계속 똑같은 얘길하시길래 본사에 문의 넣어도 되냐고 하니 니맘대로해 하고 반말하시더라구요 그러고 말싸움 하다가 그래서 산다고요 만다고요 해서 그냥 팽 당하듯이 가게에서 나왔어요 만약 제가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서 포장어플 이용하는 것이 좀 그러셨으면 말이 어다르고 아다르다고 차라리 저한테 사실 이 이벤트가 수수료가 많이 나간다 담부턴 안그래주셨으면 좋겠다~~ 하셨으면 저도 담에 또 올게요 죄송해요 하고 끝날 일인데 가자마자 표정 썩창하고 말투도 너무 기분 나쁘게 편법이잖아요? 하면서 사람 많은 곳에서 저를 모욕주시니까 너무 수치심들고 황당했습니다.. 근데 이런 이벤트로 손해 보시는게 싫으시면 프렌차이즈 빵집 운영을 하면 안되시는거 아닌가요 개인 메이커 빵집도 아니고.. 그리고 사실 자기가 작은손해 보더라도 프렌차이즈 이벤트때 고객에게 뭐라할 수 있는건 아니지 않나요 개인이 아닌 대기업 이름으로 장사하면서 가맹비 수수료 내고 레시피며 매출이며 상업적으로 도움 받는건데... 몇일 하는 이벤트로 점주가 손해볼 정도라면 브랜드에 문제 제기를 해야지 소비자에게 제기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정보사회에서 내 정보력으로 할인 혜택 받으며 똑똑하게 소비해도 싸게먹는다고 도둑놈 취급받고 여러사람 앞에서 진상 손님 취급 당하며 욕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