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요즘 수술하고 뭐 먹어도 되냐는글 되

내아이디사라짐ㅠㅠ

2014.08.05


요즘 수술하고 뭐 먹어도 되냐는글 되게 많이 올라오는듯 ㅋㅋㅋ 쌍수 아프냐는 글도 되게많고.. 제가 눈코 한번에 했는데 뭘 먹어도 상관없는데 붓기때문에 전 거의 못먹었어요 ㅋㅋ 맵고 짠거 많이 먹으면 붓기에 안좋아요. 안좋은거지 먹으면 다음날 두배로 붓는건 아니에요 걱정마세요 . 쌍수는 아프긴 하지만 코보다는 안아파요. 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아프다는게 단순히 찢길듯이 아파요!!!꺅!!!!! 이 아니라 마취하고 꼬맨 느낌나고 눈떠보세요 했을때 불빛에 눈 부시고.. 따갑고 그런거 같아요. 전 아프다고 징징댔지만 어차피 할꺼 맘 비우고 편하게 하세요. 걍 느낌만 나고 눈뜰때 따가울뿐 수술 당시에는 안아파요. 아픈건 첫째날 둘째날 정도 붓기빠지면서 욱신욱신 따끔따끔 해요. 근데 이건 어쩔수가 없어요. 이뻐질 얼굴 생각하며 버텨야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많이 부을거에요. 수술한지 며칠 안되서 여기가 이상한거 같아요 저기가 어때요 붓기가 어때요 해도 병원측에서는 어차피 빠질때까지 기다리라는 말 밖에 안하더라구요.. 저도 핏줄 건드려 터져서 한쪽눈이 시퍼렇고 멍빠진다고 몇주는 얼굴이 노란색이었어요. 근데 지금 한 달 반인데 정상인이에요. 저도 앞트임한데가 좀 빨개서 스트레스지만 어쩌겠어요 시간이 답인것을... 메컵으로 가려야죠 뭐. 어디든 성형하고 나면 정말 하루종일 거울달고달고 주변인들한테 괜찮냐 안이상하냐 계속 물어보게 되는거같아요...붓기빠지기 전까지 많이 걱정되고 그러겠지만 진짜 다 이쁘게 잘 될거에요..저도 걱정 죽어라 했지만 걱정하는만큼 빠르게 빠지지는 않았음..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ㅋㅋ 되게 좋아하는 어플인데 요즘 일베가 들어오질 않나 시비거는사람들이 점점 느는게 속상하네요.. ㅠㅠ 그래도 전 제가아는한에서는 열심히 답글도 달고싶고 그럼... 남자던 여자던 성형 찬성이던 반대던 서로 매너 지키면서 정보공유도 하고 속상한일 있으면 위로도 받고 그런 어플로 계속 오래갔음 좋겠어요..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