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아..친척들오면 진짜스트레스받아요 제

쑈쑈

2014.08.03


아..친척들오면 진짜스트레스받아요 제가 앞니가ㅋㅋ나와서 다들교정하라고들해요. 그래서저도 항상 스트레스받고 맨날교정비용알아보고 이벤트알아보고... 근데 교정할돈은없고ㅡㅜ 근데 이번에 이모가오셨는데 자꾸 제가뭐먹을때마다 유심히보고 항상 넌교정좀해야겠다 이말을 하루에한번씩.. ㅋㅋ매년오실때마다ㅋㅋ이번에도 일주일있다가셨는데 교정하라는말을 일곱번들었네요 그리고 친척동생이 초등학교6학년인데 가슴이커요 이모도 큰편이신데 얘가 이모보다더커보일만큼.. 근데전 아빠체질닮아서 (아빠가 175에 몸무게가 50초에요 살이진짜안찌셔요) 저도 키166에 48 나가거든요 (다들 뭐라하지말라고 좋은걸왜 투정부리냐고 그러는데.. 제가 체형도 진짜 구려요.. 허리길고.. 말라도 비율이좋아야예쁘지 저는그냥 볼륨도 라인도없는 이쑤시게?..ㅜㅜ)그래서인지 가슴이 작아요 짝가슴에다가.. 한쪽은 75 a에서 b인데 반대쪽은 75a가 맞을까말까한다는... 근데 저도 제가가슴빈약한거ㅋㅋ잘알고 충분히 스트레스받고있는데 그걸 꼭 건드리셔요ㅜㅜ 쟤꺼좀가져가라 넌 뼈다귀탕도안된다느니.. 제가서있으면 옆으로돌아보라그러고 넌커서 수술하라고 아니면 가슴커지는브라사라고 넌진짜필요하겠다 이러면서웃으시고 그리고제가한참 사춘기인나이에 너무스트레스받아서 예전엔 웃고넘겼는데 이젠 억지로도못웃겠어요 저번엔 제가자다가 깨서 그냥눈감고있을때라해야되나... ?? 그땐 이모가 친척동생보고 언니는 가슴이없는데 내딸은 가슴크네??!! 이러고 항상 제컴플렉스지적하시고.. 너무스트레스받아요ㅜㅜ 이모라서 뭐라고도못하겠고..ㅜㅜ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