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연애하기너무숨막히고 힘드네요. 애둘이
다크엔젤p
2016.10.12
연애하기너무숨막히고 힘드네요. 애둘이잇단이유로 우리집에선반대하는데 전그걸 이겨내려고이사람만난지4년 넘엇네요. 어디가서나 애엄마처럼이미지보여라.어디가서결혼햇다고유부녀해라.이런건연기할수잇지만마음한쪽켠으론 너무답답하고힘드네요.헤어졋다 만낫다반복한지도세번인데. .특히이번달엔 말다툼을많이하네요. 그사람이든 나든 머라고하면 똑같이하니까. .싸우게되는이유가 젤큰것같아요. 인젠지치네요. .옆에친구들도.가족도다반대하는분위기에서 전최대한맞춰가려고하는데 그렇게안되네요. . 가족들이나친구들은 애잇단이유로반대하겟지만. .그것보다저는 그사람이랑.싸울때 서로 지지않으려고. .그러는데. 화해는하더래도 뭔가 시원치않고. . 옛날엔나랑같이잇을땐 옆에지나가는 여자다쳐다보네요. 기분이그것땜에 더안좋네요. 그가변한건지?내가변한건지. .정말모르겟습니다. 그사람을.너무 사랑하는건맞지만. 내가더행복하자고그사람을보내야하는걸까요?제가친한지인들은 보내라고하는군요.느러면그사람도 다른사람.만나는기회잇고. .나도잇고. .그릔데맘처럼쉽게되나요.어디. . 가끔.그사람뒷모습.볼때면안쓰럽고불쌍하고맘이 아픕니다. .저어떻게판단내리면되나요? 조언좀부탁드려요. .
댓글
(1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