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글이 길어요 ... 먼저 죄송합니다

냥냥이라

2016.10.04


글이 길어요 ... 먼저 죄송합니다 ! 그래도 읽어 주세요 현재 연애4개월차 입니다 .. 남자친구는 30대초반이고 저는 20대중반입니다 남자친구 직업이 중고등영어학원강사 인데요 .... 약 한달전쯤 ? 남자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편지한통을 보게되었어요... 공부 가르치던 여학생이 쓴편지... 평생을 함께하자느니.. 잘해주고 이뻐해줘서 좋다느니.. 계속 오빠라고 부르고싶다 라는둥 .... 과거 니까 과거다 과거다 신경쓰말자 라고생각을하려해도 머릿속에서 지워지지가ㅡ않고 남자친구를 봐도 웃질못하겠고 너무 혼란 스러워서 말을했어요 편지를 봤다고 .. 내가 오빠를 잘못본거같다 .. 어른애랑 ..그것도 가르치는 제자랑 그건 좀 이해하기어렵다 햇더니 남자친구는 .. 그당시 전여자친구랑 헤어지는 ..생각하는시간?이 길어지면서 잠시 실수 한거라고 하더라고요 .. 절대 아무일도 없었고 금방 정신차리고 끝냈다고 .. 그런말을 들었지만 알겠다고 말하면서도 계속 생각이나고 ㅠㅠ 의심도 하게되고 일단 ..못믿게 된거같아요 그래도 어쩌다보니 아직 연애중입니다... 궁금한건 지금부터인데요 ㅠㅠ 어느날 카톡에 여고생이 톡이왔길래 이밤에 뭐야? 라고묻자 문제푸는중에 모르는게있어서 연락했다네요 그건 이해합니다 .... 그뒤에가 좀 이상했죠... 감기걸려서 너무아프다며 감기를좀 가져가라고하는데.... 감기는 어떻게 가져가죠...... 머릿속이 19금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거기에 남친은 답장은 안했어요....그리고 다음날 아침 .... 아직도 자고있냐는 카톡 ... 또 그여학생 이었어요.. 그걸로 제가좀 뭐라고 했습니다 자고 있어나는걸 보고해야하는거냐고 선생과 제자사이에.. 그리고현재... 카톡이와도 잠금화면에 안뜸... 알림 진동만 울리고... 잠금화면알림은 끔 .. 이거 뭘까요 ... 저 의부증 ? 그거 생긴거에요...? 그런거 빼면 다좋은 남자에요... 어떻게해야할지 이남자ㄹ 잘모르겠어요...

댓글

(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