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4년만난 첫사랑이랑 헤어진지 반년이
별프
2016.10.01
4년만난 첫사랑이랑 헤어진지 반년이 훌쩍넘어서까지 좋아하는 새사람 만나지 못했다가 우연히 알게된 2살오빠를 몇번만나보고 정말 가치관도 잘맞고 사람도 굉장히 좋다고 느꼇고 썸타는 사이인데 전화랑 연락도 되게 자주하고 오늘 영화보면서도 사랑스럽단 눈빛 엄청 보내줘서.. 이제껏 첫사랑이랑 헤어지고 만났던 남자들이랑 되게 다르게 정말 말하는것도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좋았는데 이제막 정말 설레기 시작했는데... 그분 이름을 페북에 검색하보니까 대충 이년넘은 여친이 있었네요.. 저도 이십대 초반이라 역시 아직 사람보는 눈이 없나봐요... 전 진짜 외모이런거떠나서 가치관 잘맞고 인성 예쁜남자 만나고 싶어서 이사람이다 했는데 ... 뭘까요진짜.. 연락이며 만나서며 있엇던일 지인들한테 얘기해주면 거의 사귀는 느낌이라고 잘해보라는 소리까지 들엇었는데.. 되게 웃긴건 관계라든지 그런 목적으로 만나는것 같지도 않은게 영화볼때 무서운 장면에서 제가 확 놀랫는데 그때 잠깐 손잡아주고 안전벨트 매주고 이런거 말고는 시기에 맞지않는 부담스러운 스킨십은 아예없어서... 나쁜사람은 아니구나 햇엇는데... 맘이 안좋네요.. 누구한태 말하기도 싫고 여기다 주절주절 해봐요..ㅋㅋㅋㅋ 아직 21살이라 어려서 사람보는 눈이 업나바여..
댓글
(1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