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직장..인간관계 너무 힘들어요ㅠㅠ

고구마호박아아

2022.02.05


A조에서 일하면서 손 쉴새없이 쓰고 계속 무거운거 들고 버리고 옮기고 했더니 허리 아작나고 손목,손가락 관절염 걸렸어요 너무 아프고..아픈거 알면서도 무거운거 드는거 도와주는 사람 하나도 없고 숙였다 일어날때 허리 아파서 허리 짚고 조심히 일어나는거보고 한숨쉬고..구박하고 말도 개떡같이 하니까 서러워서 상사한테 상담 요청하니까 부장님이랑 면담 하라고 하네요ㅠ 그래서 상사가 부장님께 면담 요청 전해주셔서 면담 했어요 문제는 그다음이에요 A조 사람들이 저 면담하고 온걸 알고는 쎄하게 대하고.. 표정 안좋았었는데 상사가 다음날부터 당분간(조가 바뀐게 아니에요)B조에서 일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B조에서 일한지 2주가량 지났는데 그 사이에 (상사한테 상담 요청 한거 쏙 빼고) 직통으로 부장님께 면담 요청 했다고, 그리고 A조 언니가 저한테 뭐라해서 옮긴거라고 소문이 난거에요.. A조 사람들 얘기는 한적도 없고 상사한테 상담 요청을 한건데 말이죠ㅠㅠ 그래서 일단 A조 언니한테는 해명을 했어요 그러고 설 연휴를 보내고서 일 하는데 오늘 일 다 하고서 끝나기 전 A조에서 전에 제가 하던 일들을 하고 있기에 얼른 끝내야 퇴근할테니 B조언니랑 같이 도와주러 갔어요 가자마자 일 하는데 A조 한명이 “그러다 또 손 아프다고 하겠네, 손 아픈사람은 가지ㅋㅋㅋ다른조 사람이 여길 왜 오는거야” 이러면서 비꼬더라구요 옆에 있던 A조 사람은 “그만해 애 울겠다ㅋㅋㅋ” 이러고.. 제가 아무말도 못하고 있으니까 A조언니 한명이 B조언니한테 얼른 저 데리고 가라고ㅠㅠ 서러워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아픈것도 서러운데 사람이 너무 힘드네요ㅠㅠ 스압 죄송합니다ㅠ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