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10살차이
쁍0627
2022.01.23
주변에서 단순히 나이차때문에 너무말려서 매일매일 스트레쓰받아서 바비들한테 물어보고싶어가지구올려봐.... 우선 남친이랑 안지는 5년정도되었고, 사귄건 1년다되가는상황. 친한친구들이 봤을때 너무잘생기고 다좋은데 나이차때문에 결혼은안된다고 말리고있어.. 굳이 그나이차를 감수하면서 결혼할만큼은 아닌거같다구 내가아깝대 내가 생각했을때 나이차가 많으면 안좋은이유랑 해결방안?인데 1.체력 -->학생때 운동선수했었고 지금도 꾸준히관리중이라 전혀 그나이로 볼수없는 몸이고 스스로 체력의중요성을 알아서 관리하고자 매우노력함...유전자검사라도 해봐야하나 생각중.. 2.경제성이 떨어짐--> 내가 50일때 오빠가 은퇴할나이라 미래가 걱정된대...!!! 오빠는 지금 중견기업과장이고..모은돈이 나이에 비해 많은거같진않지만(1억정도?+차) 부모님노후걱정도 별로없으시고 나중에받을것도 있어서 괜찮지않나? 싶어.... 내가 너무현실감각없나?ㅠ 이거말고 또 나이차때문에 문제되는게있어..? 나는 그냥 대기업다니고, 오빠랑 티키타카가 넘잘되고.. 여태만났던 남자들중에 제일 좋고 행복하거든..오빠 부모님도 여러번 봤는데 일단은 이상한 시댁은 전혀아닐꺼같아 주변에서도 환영해줬으면 좋겠는데 날 너무아끼는 사람들이 결혼은안된다고 뜯어말려서..
댓글
(1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