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저... 오늘 그냥 하소연 여기다 다
검은펜§
2014.06.27
저... 오늘 그냥 하소연 여기다 다 풀어봐요ㅠㅠ 져는 고1인데요. 중학교는 남녀공학이였는데 분반이다 보니 거의 여중처럼 지냈고 지금은 남녀공학에 합반이라서 매일 남자들 보니까 남자에 대한 무서움이나 그런건 사라졌어요. 최근에 동아리에 제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생겼는데 제가 봐도 얼굴이 짜증날 만큼 별론거에요. 저 생긴게 눈은 민눈이고 피부 여드름이랑 모공 있고 입술 위아래 두껍게 있고 입술 선 하나 없고 턱도 사각턱이라 보기 싫고 코도 넙더구리하니 미인상이랑은 거리가 있죠. 이번 여름에 엄마가 쌍수 시켜주신다는데 저 혼자 거울 앞에서 쌍커풀 만들어 봤더니 정~말 안어울리더라구요. 게다가 걸음걸이 팔자걸음이고 살도 출렁출렁해요ㅠㅠ 이 상황에서 그 애가 저를 좋아하게 된다는게 가능할리가 없잖아요... 어찌해야할지... 1.성형외과에서 정말 저에거 맟는 눈으로 해주나요? 성형했다 티나지 않게 해달라던가 말하면 받아주죠? 2.살 정말 빼고 싶어요. 아침에 일어나려고 해도 잘 안되고 저녁은 동아리 끝나고 돌아오면 9시반이라 운동하기가 애매한데 그래도 해야되잖아요 아침에 하는거 좋을지 저녁에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물론 겨울방학까지 천천히 뺄거에요) 3.저녁은 안먹으려고 하면 안먹을 수 있는데 점심은 매일 아침을 먹어도 많이 먹게 되요. 조절 방법좀.. 4.진짜 거짓말 안하고 홍보말고 추천해주세요 로드샾 파는것중 여드름, 모공관리 잘 되는거 있어요? (T존만 유분있어요. 다른데는 트는편. 지복합성입니다) 로드샾 아니더라도 학생 부담 적은걸로 추천해주세요 5.줄넘기 1000개씩 매일하면 한달에 몇키로쯤 빠져요? 저는 지금155에 54에요 6.팔자걸음 어떻게 고쳐요? 긴글 읽어주신거 감사하구요 조언 충고 받겠습니다. 1번에서6번까지 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