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양악하고 두달 넘은 후기
킹브로리
2022.01.03
입 돌출된거 넣고 싶어서 양악으로 신중하게 알아보고 아무래도 뼈 건드리는건 구강악안면외과가 맞지 싶어서 구강외과 위주로 꼼꼼히 알아봤었어요ㅠㅠ 얼굴 뼈는 성형외과보단 구강외과가 안전하다고들 하고 제가 느끼기에도 이론상 그럴 수밖에 없다 생각했거든요 지금은 양악한 지 두달도 족히 넘었고 붓기 왠만한건 큰 붓기까지 거의 다 빠진 상태예요 ㅎㅎㅎㅎㅎ 외적으로 신경쓰였던 돌출입이 쏙 들어간거 보니 거울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네요... 그리고 양악 한 것 같지도 않아요 너무 자연스러워서 ㅎㅎㅎㅎ 어느 정도 티는 날 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전혀 없어서 신기하고 원장님께 너무 감사드리네요 병원 선택을 정말 잘 한 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입이 나와있다 보니까 웃을 때 항상 손으로 하관을 가리던 버릇이 있었는데.... 지금은 마음껏 활짝 웃어도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원래 내 모습이었던 것 마냥 너무 이쁘게 웃음지어져서 어디서든 당당하게 웃게 되었답니다! 일일이 손으로 가리면서 웃던 과거 생각하니까 내가 정말 불편하게 살았었구나...하는 생각도 들고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어떤 분들은 양악하고 나서 웃을 때 부자연스럽게 되거나 표정이 잘 안지어질 때도 있다던데 전 그런거 하나도 없구요! 아 이래서 얼굴뼈 건드리는건 안면뼈를 정확히 볼 수 있는 구강외과로 가야하는구나.... 라는걸 느꼈답니다 ㅎㅎㅎ 이제 3개월차 되면 또 경과 보러 가는데 그땐 더 가뿐한 마음으로 갈 거 같아요 ㅎㅎㅎ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