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10일정도 되가는
J양
2014.06.18
남자친구랑 헤어진지 10일정도 되가는데 너무답답해서 조언좀듣고싶어요 제가연상이고 남친이 저보다4살 1년좀넘게 연애를 햇는데요 3개월정도 사귀고 군대를가게 됫어요 저는 얘가 제 첫경험인데다가 제가 좀 바보같은구석이잇어서 얘가 좀답답한게 잇을거란 생각을 햇어요 그러던 얘가 상병을달고 한달도 안되서 헤어지자구하더라구요 첨엔 착하고 순진하고 삐질때 기여웟는데 지금은 짜증난다면서요 너무 착한것도 그렇다면서 답답도하고 너무침착하게 말하면서 헤어지자고 해서 내가다고치면 안되냐고 이러니깐 안되겟다고 초기때부터지금까지 고쳐지지않는게 우린 여기까지라면서 칼같더라구요 그래서알앗다고 전 너무헤어지기싫엇는데 잡아도소용없을것같아 알앗다고했습니다 며칠은 울기만하고 나중에는 헌신하더니 헌신짝된것같고 하다가 맘정리가 되어가던중 전화가왓어요 우리다시시작하기는 늦은거겟지? 하구요 일단 얼버부렷는데 제지인들은 헤어지기잘햇다고 너 걔가다시만나자고 하면 절대 만나지말라는데 제지인들은 저랑만날때부터 얘를 별로안조아하더라구요 제가 상처받을것같다면서 다시 만나지말아야하는걸까요? 헤어지잔말들엇을때도 버림받앗단 생각이들엇는데 전역할때까지만이라도 힘드니깐 잇어주고싶은데 제가 바보같은걸까요?
댓글
(1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