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ㅈ같은대형병원에 속아서 2천은갖다줌

복숭아1881

2021.11.27


여기 있는 많은 바비들이 그렇듯이 나도 몇년전 수능끝난 기념으로 부모님 손잡고 성형외과 갔었지...ㅎㅎ 매년 그 철에 유명 대형 성형외과들 가면 대기하고 있는 내원객들, 붕대 두르고 있는 환자들 다 앳된 얼굴 딱 봐도 갓 성인들 ㅎㅎ 막 수능 끝난 애기들 ㅎㅎ 그리고 걱정스러운 얼굴의 어머님들, 옆에서 따님분들 전담 마크하면서 병원 대기중인 다른 어머님들한테 가서 정보 묻기도 하고...ㅎ 그런 진풍경이...ㅋ 암튼 나는 바비들이 다 알고 있을 유명 대형병원에서 ㅎㅎ 울 엄마랑 같이 총 2천은 갖다준듯 ㅆㅂ ㅋㅋ 울엄마는 대표원장한테 가슴수술 천만원짜리 받았고 ㅎ 난 눈코...ㅎ 결과는???? 쌉망했지 ㅎㅎ 걍 죽고싶음 ㅎㅎ 그 병원에서 재수술까지 받았는데도 ㅎㅎ 바비들아 코수술하고 콧등 실핏줄, 모세혈관 빨갛게 자글자글자글한거 본 적 있어?? ㅎㅎ 내가 그래 근데 나 수술해준 의사가 뭐라는지 아냐?? ㅎㅎ 할말하않이야 혹시 나랑 같은 바비들아 너네 콧등에 레이저로 모세혈관 조졌니?? 공유 좀 부탁한다 댓글로...ㅎ 아 근데 더 ㅈ같은 게 뭔줄아냐~~~ 울 엄마 가슴하신거 그 초유의 벨라젤 사태임 ㅎㅎㅋㅋㅋㅋㅋ 벨라젤로 가슴수술한 바비들아 너네 다 제거했냐ㅠㅜ 부작용 난 사례 알고 있는 거 댓글로 말해줄수 있음?? 무튼 초보 바비들아, 아니면 중견 바비들아... 너희도 현란한 광고, 홍보에 속아 대형병원을 선택하는 일은 없길바래~~~~~ 담에는 녹음기 들고 가려고 ㅎㅎ 어차피 내가 하는 말을 녹음하는 건 상대한테 안 알리고 녹음해도 법적으로 상관없음 그 녹음을 갖고 문제되게끔 썼을때나 법적 시비 걸리는거면 모를까ㅎ 아 참고로 나 수술받은 대형병원 대표원장들이 진짜 인성이 터져ㅎㅎ 의사 윤리? 그딴거 절대없음 걍 거긴 성형공장이고~~~ㅎㅎ 그 의사들은 장사꾼들이고, 환자? 사람으로 안 봐 병자로도 안 보고 그냥 항의나 하고 컴플레인이나 거는 귀찮고 무시할 자기 발아래 있는 존재들이야ㅎ 앞에서 엉엉 우는 부작용 환자한테도 눈하나 깜짝안하고 막말에 조롱에 ㅎㅎ 할말 진짜 많은데 나중에 글쓰든가 할게~~~ ㅎㅎ 암튼 난 그래서 재수술이 불가피한 얼굴로 매일 죽지못해 지옥속에서 살고 있다 ㅎㅎ 나와 같은 바비들 모두 같이 힘내자 꼭 희망은 있을거고 피해자들이 모이면 병원에서도 절대 무시못하는 세상이잖아ㅎㅎ 재수술 어디서 할지 모르겠다 ㅎㅎ 진짜 마지막수술이고싶은데 ㅎㅎ 광고, 홍보 브로커는 진짜 꺼지고... 걸리면 진짜 ㅎㅎ 나같은 바비들아 재수 성공한 바비들 있으면 댓이나 쪽지로 살포시 공유 좀 해 주겠니?? ㅎㅎ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