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재수술 발품병원 후기들!

야나냐

2021.10.25


미리 말 하자면 정말 내 느낌 기분에 맞춰서 후딱후딱 기록 해놓은거라 이런 거 예민한 바비들은 피해줭 후기가 왜 이따구냐 그러면 나 상처 받엉 ㅜ ㅇㄹㅇ. 직원 친절.친절한데 존나 이쁨 근데 11시반 예약인데 11시분부터 언제 오냐규 연락함. 직원들은 친절. 뒤트 못함 공간 없음. 해봤자 1-2mm 인데 추천하지 않는다 함. 눈매교정 필요. as1년. 존나 미세구멍 10개 뚫어서 자연유착으로 함 실밥제거 x 1mm씩 높게해서 서로 양쪽 눈 맞추게 여기도 사후관리 굿 일주일 후 오면 붓기주사나 레이저 해주신다고 하심 원장쌤 쥰나 믿을만 함 뒤트만 해주면 좋은데 ㅠㅠㅠ 눈사진촬영함 100초중반 ㅅㅅ. 실장 착함 근데 이마 보톡스 맞으라함 이마를 많이 쓰니 맞으라고 했는데 전 병원에선 보톡스 얘기까진 안 나옴. 원장 존나 쿨함. 얘도 눈매교정 필수 as1년. 여긴 뒤트 할 수 있다함 3mm까지 다 쨀 수 있다 그럼. 옛날에 밑트 했으니 처음인 뒤트도 재수술로 간다함. 절개로 해서 겹주름도 없애겠다고함 무조건 현금으로 200후반 카드 후반가격 더붙음 이마 보톡스 10인데 무료로 해준다함 ㅍ. 외국인도 성형하러 온거 봄. 외국사람이라 뭔말 하는진 모르겠는데 성형 하러 온거같음. 실장 유쾌하고 착함. 다녀왔던 병원이랑 똑같이 말함 눈매교정 하고 라인 똑같게 잡으면 될 거 같다함 뒤트는 노노 눈 찝는게 젤 중요하다고 함 뒤트 해봤자 1.5mm 인데 그럴바엔 쌍커풀에 집중하자 하심. 근데 여긴 보통 자연유착이 아니라 12홀 자연유착이라고 존나 미세하게 실만 들어갈만큼 구멍 뚫어서 단단하게 만듬 그런 자연유착+눈매교정 백초중반 여기도 as1년 실밥 뽑을 일 x 대신 일주일 후 오면 붓기 주사. 마사지 해줌. 여기도 원장 존나 믿을만함 뭔가 전문가 같음 다 전문가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 ㅇㅎㅅ. 실장은 착한 거같은데 상담 받을때 부터 뭔가 쎄함 뭐해도 잘 안될 수 있다 이거 해도 풀릴 수 있다 다 이렇게만 설명하고 소세지 같은 두꺼운 라인이 아닌데도 1mm 낮춰서 라인잡고 지방이식하고 눈매교정하고 눈매교정 까진 이젠 해야한 거 알겠는데 눈에 지방이식까지 하라고 함 ;-; 뭐 해야한다는거 개많았음 글고 200중반 근데 또 풀릴 수 있다고 경과 봐야한다함 그래서 뭔가 여기선 하기싫음 글구 여기 원장 전 아이디 원장임 ㅇㅇㄷ. 카운터 직원 뭔가 친절한듯 불친절. 눈사진촬영함. 뭔가 하라는게 많음. 눈매교정은 어딜가던 하라 그래서 익숙 다른 병원에선 절개로 하던 매몰로 하던 풀릴 사람은 다 풀린다 그랬는데 여긴 절개로도 풀렸는데 매몰 하면 안 풀리겠냐면서 절개 추천 근데 절개방식이 눈매 교정하고 지방 제거? 하고 지금 소세지눈 낮춘다고 함 비절개는 그냥 눈매교정하고 찝고 뭐 이것저것 다 하라그럼 뒤트만 하고 싶다고 했더니 그럼 밑트도 해야한다 하고 난 쌍수 + 뒤트만 원했는데 여긴 해야한다는게넘 많았음 여기도 뭔가 맘에 안듬 근데 원장이 설명은 잘함 300중반 ㅇㅁㄷ. 실장 매우 친절. 원장도 개친절. 보자마자 필옴. 갔던 곳 중에 여기가 젤 맘에 듬. 지인 추천이라 그런가. 뒤트 하고 싶다했는데 할 수은 있는데 안 하는걸 추천함. 다른 병원과 같이 째봤자 1-2mm 인데 아깝지 않냐 말 해주고 여긴 뒤밑트 같이 하는곳이라 지금 눈에서 하면 이렇게 되니까 이렇게 되면 안 예쁘겠죠? 하면서 설명을 진짜 개잘해줌. 글고 진짜 필요한것만 추천 해주심. 그래서 자연유착 + 비절개눈매교정 백초중반 수면시 백중반 설명 진짜 잘 해주시구 케이스 따라서도 설명 해주시고 맘에 드는데 가격이 조금 걱정 ㅈㅇㅁ. 여긴 바비톡 뭐 이런 어플에도 안 뜨고 입소문으로만 가는곳 가자마자 바로 원장상담 원장님도 그렇고 실장도 그렇고 뭔가 자기들 병원뽕에 취한 거 같음 나만 그런가 좀 거만함. 눈 보자마자 쌍커풀 좀 낮추고 뒤트는 필요없고 흉터좀 있으니 흉터없애고 절개로 눈 재수술하고 절개 눈매교정 하고 지금 이 라인 하고 싶다하니 눈 부릅 뜨고 거울 봐서 예뻐 보이지 남이 보기엔 풀린 오른쪽 같아 보인다 개솔직하게 말함 위트도 해야한다함 우리가 말한 수술 방법중 하나라도 안 하면 수술진행x 가격은 200 중반 ㅍㅇ. 대기 시간 김 존나 김 잘 기다리는편인데 여긴 그냥 레게노 잠들뻔 걍 존나 김 짜증남 실장 친절 사실 여긴 저번에 밑트 했던곳이라 가격 조정 잘 해준다고 해서 온건데 딱히 그런 건 없었음 근데 대기 김 존나 김 원장 친절 보자마자 다 똑같이 안검하수 있다 눈매교정 필요하다함 절개까진 필요없고 자연유착해서 비절개 눈매교정 하면 될 거 같다 하심 근데 진짜 개유쾌하고 착하심. 이분도 딱 필요한것만 말하심 뒤트 하고 싶다니 저번에 땡원장이 밑트를 다 째놔서 뒤트 할 필요없다 하심 글고 사실 다른 병원에서 수술 할 마음으로 수술방식이 궁금해서 물어보니(ㅍ과ㅇㅁㄷ 중에 고민이였는데 ㅍ은 자연유착+절개눈매교정. ㅇㅁㄷ는 자연유착+비절개 눈매교정 이라고 해서) 절개엔 절개 비절개엔 비절개라 하심 그래서 아하 하고 설명 대충 듣고 가격만 한 200초반대인것만 들음 글고 바로 다른병원가서 결제했엉 ㅋㅋㅋㅋㅋ 도움이 됐으려나 모르게땅 진짜 나만 알아들을 수 있게 메모장에 메모 해놓은거라 보면서 좀 기억 나는것들 몇개씩 추가하고 좀 고치고 하긴 했는데 글이 예쁘진 않넹 그냥 간단하게 보고 간다고 생각해줭!

댓글

(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