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언니들 지방분해주사 후기에야

바뀌자0

2021.10.19


5월달인가 6월달에 1차로 전신지방 분해주사를 맞았어 좀 많이 맞았지 그러나 병원측에서 문제없다기에 덜컥 맞고 효과가 조금은 있었는데 부정출혈 있을수있다그랬어 2주정도 하구 멎었는데 2차는 절대 안해야지 스테로이드 없는거 맞아야겟다고서 갔는데 스테로이드 없어도 부정출혈있을수있는거라서 지방에서 왔는데 효과좋은거 맞고 가는게 낫지 않겟냐는 권유에 다시 맞고 이번엔 하체만 맞았어 2차는 용량이 더많이 들어간다거라구 하체만 맞았는데 지난번과는 확연히 다르게 조오오ㅗ오온니스트 어지럽고 숨차고 쓰러질뻔함 그래서 충분히 쉬어주고 겁나 마니 맞았나바 나 2차맞고도 부정출혈있고 다신 안맞는다 맘먹음 글고 2차가 눈에띄게 효과잇을거랫는데 1차보다 없는듯 뭐지 진짜 돈대로 백넘는 금액을 날림 그래서 부인과가봤는데 문제는 없다그럼 이때까진 괜찮았음 그러나나 지금 개 슬픈게 4달동안 부정출혈땜에 한달에 20일정도 생리를 하게되어서 빈혈땜에도 죽겟는데 주사를 끊어도 계속 생리가 그러니까 다시 어제 가봤어 호르몬 불균형 이상으로 다낭성 난포증후군에 자궁에 혹까지 없던게 생김 진짜 나 20대 초반인데 벌써 이런게 생긴게 참 슬퍼 잘못하면 불임될수있어 선택 잘했음 좋겟어 나처럼 살에 스트레스가 극강으로 가서 뭐에 홀리듯 덜컥 선택햇다가 건강에 이상생기지 말구 나 이제 우울모드로 살예정…진짜 스테로이드가 잘못하면 쿠싱즌후군으로 뺄래야 뺑수없을수도 없는 상황까지 갈정도로 부작용이 무섭다는데 그걸 몰랏지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