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고구마처돌이 컴언 꿀고구마후기
큐a
2021.10.04
편하게 반말루쓸게!! 이해해줘💜 꿀고구마 후기야 우리아빠 작품이야ㅎㅎㅎㅎ 아빠가 농사지으셔 ㅎㅎㅎ 작게하면 참~ 좋겠는데 너무커 혼자하시기 힘들정도라 수확철엔 우리가족 총출동은 기본이야ㅠㅠ 난 어릴때 내가 영농후계자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할부지 농삿일 어릴때부터해서 그때 아빠도 안도와드릴 수가 없던거지 지금 내 마음처럼.. 난 초딩들어가기 전부터 지금까지 농삿일 하고 잇서 나 삼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줄이라고 해두 손이크셔 ㅠㅠ 밭을 놀릴 수가 없으신가봐 나 올해 결혼해서 이젠 내 남편도 가서하게 할예정ㅋㅋ 일꾼 추가 ^^ 남편 너무 미안하고 고마움ㅠㅠ 일방석도 삿당 ㅋㅋㅋㅋ이번주에 게시예정 내년엔 임신,출산 육아로 농사일도, 판매도 내가 못도와드릴거 같아서 시스템을 만들어야겠다싶어서 올해는 스마트스토어 만들어서 팔아보려규 혼자 알아보는것보다 현직에서 하는 분들에게 물어보는게 최고 인것 같아서 그냥 막무가내로 스맛에 고구마파는 여러곳에 전화해서 상황얘기하고 물어봤다??? 어떻게 배송비가 무료 이것저것물어보니 비법을 누가 알려주냐고 인터넷이 잘나와잇으니 찾아보라고… 아니 작게 농사짓는 사람도 좀 도와주고 그럼 좋자너… 우리가 시장 독점을 하는 것도 아니고… 얼마나 하녜서 100박스 정도된다니까 하루에 백박스냐고 묻는거 있지.. 거긴 몇만건씩 거래하니까 택배비 싸게 할수 있다는거야 우린 택도 없는건거지…. 갑자기 서럽더라.. 작게 하는 사람들은 시스템을 만들어서 하는게 참어렵구나 싶더라구 그래도 작년 지인들은 또 시켜먹는다고 너무맛잇다고 또 사먹고 싶어도 그 맛이 없엇다궄ㅋㅋ 주변 지인들이 맛있게 먹고 구매해줘서 너무 좋고 너무 감사한데 저런 찐 후기를 차곡차곡 쌓아둘 스맛스토어가 절실!!!하더라궁 울엄마가 농약에 엄청 기겁하고 예민해서 울집 농삿물은 다 무농약이야.. 아빠는 농약쳐서 벌레 안먹는 예쁜 고구마를 갖길 바랫는데 올해도 실패했어 그래서 언넝 가서 캐야해 ㅋㅋㅋㅋ 농삿물은 약안치는게 없대 왜냐 벌레가 가만 두질 않거든 땅도 마찬가지래 약치면 벌레 걱정없이 반질반질 예쁜 고구마 마트에서 보는 그런거가 되는데 그럼 벌레 걱정없이 천천히 캐도 되는데ㅠㅠ 농약헤이터 ㅜㅜㅜ싫다 ㅠㅠ 스맛스토어 아직 개설 전이라 우선 급한맘에 내 블로그에 판매글씀ㅋㅋㅋㅋ 관심있는사람은 블로그와서 보규 구매 ㄱㄱ 맛보증🍠 https://m.blog.naver.com/summerkoo/222525578308
댓글
(1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