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언니들 저는 21살입니다 어렸을때부터
꽃수졍
2014.04.27
언니들 저는 21살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웨딩쪽에 관심이 많아서 20살 되자마자 웨딩쪽으로 길을갔어요 잠도 하루에 3-4시간 밖에 안자고 밤새 웨딩에 대한 관련 공부하고 교육받고 웨딩플래너 됬습니다 어디를 가던지 어리다고 무시받아도 항상 웃으며 살아왔는데요 제가 샵에 들어온지 거의 일년이 다 되어갑니다 그런데 들어오기전과 지금의 행동이 너무 달라요 계약할때는 분명 3개월 수습기간 끝나면 급여를 올려주겠다고 말씀하셨구요 제가 급여에대해 말하면 자기는 그런 말 한적이없다고 발뺌하고 주말마다 새벽 6시출근하는데 수당 이라던지 그런거 하나도 없습니다 ㅆ**이라는 욕을 하루에 몇번이나 듣는지 모르겠구요 책 던지는건 기본이구요 진짜 지옥이에요 밥먹는것도 눈치줍니다 돈을 받고싶으면 저부터 잘하라고 그러는데 이게 말이 되요?... 한달에 80받고 일하구요 주말마다 6시출근해서 밤 8시에 퇴근하고 제가 어리다고 만만해서 그런걸까요? 마음같아선 이런 곳 당장 나오고싶지만 지금 제가 할수있는게 없어서 막막하네요 저 회사사람들 어떻게해야할까요 친구들과 부모님말씀대로 신고해야할까요? 모르겠어요 어떻게해야하는지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