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패스트푸드 알바 진짜 너무 빡쳐요ㅜ
유은으으은
2016.07.16
패스트푸드 알바 진짜 너무 빡쳐요ㅜ 점장이랑 매니저 언니들이 저만보면 갈구고 잡일 다시켜요ㅜㅜ 아 너무 빡쳐요ㅜ 최저시급 받고 일하는데 노동강도가 장난아니거든요ㅜㅜ저는 잡일, 화장실청소, 홀 전체청소(식탁,의자 닦고 바닥 쓸고 닦고 진짜 먼지하나라도 있으면 다음날 혼남ㅜㅜ심지어 식탁 기둥도 닦아요ㅜㅜ ) 쓰레기통 정리랑 뭐 잡일이랑 청소 이런건 제가 다 해요ㅜㅜ진짜 일이 힘든것도 힘들지만 위에서 ㅈㄹ 하니까 더 힘들어요 매니저랑 점장은 근무시간에 맨날 떠들면서 제가 조금 떠들면 엄청 머라하구ㅜㅜㅜㅜㅜ그리고 뭐 실수하면 혼 나는건 당연한거지만 매니저는 저한테 가르쳐 준것도 없으면서 이거 누가 이렇게 하랬냐 라고 혼내는데 너무 어이가 없는게 원래 가르쳐주시는 분은 매니저구요 교육기간동안 무급으로 일하는데 제 교육기간때 점장이랑 웃고 떠들고 하느라 가르쳐 준것도 없으면서 이제와서 누구한테 배워서 그러냐 그러니까 너무 빡쳐요ㅠㅜ 그리고 가르칠때 좀 좋게좋게 가르치면 어디가 덧나나? 왜그렇게 말을 비꼬면서 하는거죠? 지금 오기로 버티고 있어요. . . 진짜 그만두고싶은데ㅜㅜ 여기서 나와도 다 똑같으니까 버티고있는거같아요ㅜ 다른 알바들도 힘들어서 이번달만하고 그만둔다고 막 그러네요ㅜㅜ 진짜 관리자들 자기보다 아래있는 사람 무시 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ㅜㅜ 그냥 알바하다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잠이안와서 새벽에 푸념 좀 해봤어요. .
댓글
(9)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