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일단저는 고등학생이구요ㅠㅜ 저희반에

쑈쑈

2014.04.12


일단저는 고등학생이구요ㅠㅜ 저희반에 정말예쁜애가있어요! 제가봤을때도 눈꼬리도내려가서 강아지상으로 남자들이딱 좋아하게생겼어요. 실제로도 저희반남자애들이 얠 많이좋아해요 근데 학기초에 얘한테 고백했던남자애가있어요 근데 이남자애와 이쁜애랑 사겼었어요 이남자애가 당근!먼저 이쁜애한테 고백했구요. 근데 겨우하루?사귀고 이쁜애가 헤어지자해서 헤어졌어요. 지금이쁜애는 그후에 다른남자애의 고백을차고 다른남자애와사귀고있어요. 다 저희반남자애에요. 근데 요즘 이쁜애랑 하루사겼던애랑 저랑카톡을하고있는데요, 얘가처음에 저한테 장난으로 보톡을걸더라구요. 그후로 서로장난얘기하면서 카톡을이어나가고있어요. 이주정도됐구요.(아그리고 얘가 제생일을 챙겨주겠다고도했어요) 근데 얘가 저한테 관심이 있어서 카톡을하는건지모르겠어요..ㅜㅜ 카톡할때 제가거의 선톡을했어요. 그러다가저는 얘가 제가자기를좋아한다고 오해를할까봐 선톡을안해봤어요. 그랬더니 자기가먼저걸고 제가 카톡을안읽으면 또카톡을하고그래요. 그리고 학교에서 자리를 바꿨더니 어색해하는티가 팍팍나는거에요. 괜히 아~ 아어렵다 이걸어떻게풀지? 이런말? 아,그리고 저희가 카톡은 밤까지하는데 막상학교에서는 말도잘안해요ㅋㅋ 말걸기도귀찮고.. 딱봤을때 저한테관심이있는걸까요? 아님 단순히 심심해서 카톡하는걸까요.. 어제갑자기 딱이런생각이드니까 얘랑 카톡을하는게 조금불편하달까.. 뭔가 얘마음이 궁금해지기도하고ㅋㅋ 근데 저희반에 그이쁜애를 아직좋아하고있는것같기도하구요..ㅜㅜ 저는 얠싫어하는건아니고 솔직히말하면 호감이 생길랑말랑 하는정도에요. 여러분이보시기엔 어때보이나요! 그냥 심심해서일까요?!

댓글

(12)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