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눈은 재수술이구...코는 첨하는건데
c나몬초코
2016.06.13
눈은 재수술이구...코는 첨하는건데 제가 정말고만이되서 바비톡에 도배를하네요.상담받으러다니면서.스트레그받고 병원도못정하고...진자...하지말가 이정도까지 생각이들엇어여 눈.코 그냥 다한거번에욕심내서 할려고하니까...그런거같애서 솔직히 눈라인도 제가원하는게잇고.... 재수술이니 더민감해서... 첨엔 눈코 한거번에 다하는게 속이시원하고.수술대도 두번안올라가서조을거같다햇는디... 생각해보니깐... 시간이조금더 걸리더라도 코수술먼저하구..붓기빠지면 눈 라인도 이쁘게 잡아봐가지고 상담받고..눈하고 지방이식하는게 나을거같애사 내일 코 수술 예약날자잡으러가용... 눈보단 코가 먼저겟죠...눈 앞트임도 굳이안해도되는눈이지만 제가 원하는 라인을 만들려면 트임을해야해서 정말로 고민이됫는데 코하면 또 몰려보일가바싶어서.. 그냥 코 먼저하구 눈하려구요...시간은 좀 걸리겟지만 그래도 제평생갈얼굴인데 신중해야할거같아요..이제조금 숨이트여요ㅠㅠ 한거번에뭘다하려고하니깐 진자 안됫던거같아요 답답하구....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주식회사 바비톡대표이사 신정인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