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오늘 저희 엄마 낮 2시경에 눈 성형

@0@.

2016.06.04


후기 사진 1

오늘 저희 엄마 낮 2시경에 눈 성형하시고 지금 병원 응급실 와있네요 지방에서 엄마가 올라오셔서 수술하셧고 내일 드레싱해야 하니까 내일도 방문 하라해사 지방에서 올라왓으니 드레싱 의뢰서 하나 써주시면 안되냐고 간단한 작업이기에 부탁드렷더니 안된다해서 근처 호텔을 잡아드리고 같이 올라온 언니랑 저랑 엄마랑 셋이 호텔에서 휴식을 취햇어요 수술 끝난 후 1~2시간 후에 식사 가능하대서 호텔에서 쉬다가 나가서 밥을 먹고 처방해준 약을 복용하셧네요 그러고 삼십분채 되지 않아 토하시고 경련일으키시고 정신못차리셔서 성형외과 딸린 응급실 찾아 왓네요. 응급실에서 제가 소견서 하나 써달랫더니 단순 위경련 하나로뿐이 말 못해주신다고 소견서도 못써주신다 하시네요. 위경련 있으면 의사가 자기 손 왼쪽보세요 오른쪽 보세요 하고 움직임 확인하는것도 못따라 가나요? 정신도 못차리고 있는데 베드도 없어 소파에 간신히 기대서 약맞고 촬영하고 피검사 했네요. 계속 정신을 못차리시니 창고같은 곳에 베드가 자리 생겻다며 지금 간신히 주무시는데.. 약 다 맞고 괜찮으면 가라고... 거품물고 토하고 정신못차리시는데 위경련이요...네... 그렇다면 그렇다 하죠 그런데 제가 더 화나는건 성형외과쪽 태도입니다 구급차 기다릴 시간에 한시라도 빨리 가는게 낫겟다 싶어 택시를 타고 응급실 가면서 전화를 햇는데 아~수술 자체는 문제가 없었어요. 이말 한마디에 녹음 시작 햇네요 우리가해드릴수 잇는건 아무갓도 앖고요 부터 시작해서 우리는 잘못이 없어요 정 그러시면 원장님은 안되고 실정님한테 전화드리라 할게요... 괜찮냔 한마디가 그랗게 어려운 건가요 환자 걱정이 아닌 병원 걱정... 한참후에 실장이라는 분도 전화와서 하는말은 더 가관 수술에는 문제가 앖고 환자분 컨디션 문제라고.... 자기가 아는 성형외과 전화해봣는데 거기서도 저희 엄마 컨디션 문제라고 하셧다고.. 수술에 참여하지도 않고 저희엄마 얼굴도 상태도 못본 타 성형외과에사 그렇게 말했다고... 지금 그게 말입니까?? 실장도 마찬가지고 엄마 괜찮냐 얘기 한마디 없고 결과나오면 전화주세요~ 하..정말 답답해서 제가 근무하는 병원 원장님과 다른병원 원장님한테도 전화돌려서 조언 구햇네요 우선 진료차트랑 수술실 cctv cd받고 해결 아떻게 할건가 물아보라네요 우선 병원측 잘못없다는 식의 직원및 실장님 통화녹음분은 가지고 있구요 응급실 직원분께서도 이런쪽지 하나 주시고 가셧네요 자기 가족분도 의료사고 당해서 이런거 해봣다고... 강남 소재 성형외과구요 내일 해결하는거 봐서 다시 글 올릴게요 병원이름이랑 지금 상황 다 올려도 법적으로처벌 안받는다네요 계속 나 몰라라식이면 소송까지 걸 생각입니다 블로그 카페 어플 페이스북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제 2의 피해자 안나오게 글 올리고 ㅇ또 올릴겁니다. 내일 성형외과 찾아간 다음 다시 글 올릴게요..

댓글

(14)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