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저어떡하죠ㅠㅜ 제가 평소에 반에남자애
쑈쑈
2014.03.22
저어떡하죠ㅠㅜ 제가 평소에 반에남자애들한테장난을많이쳐요. 근데 심한장난이런게아니라 그냥 너왜그렇게생겼어?ㅎㅎ 우리반애들이너보면...아휴. 그냥이런식? 저만이러는게아니라 반애들이 자기들끼리 반톡에서 이런카톡을해요. 그럼 서로받아치면서 놀리거든요. 근데 오늘도제가 어떤남자애한테또 장난을쳤는데 그남자애가 똑같이받아치다가 오늘따라갑자기 화를내는거에요. 근데얘가 평소에도 고등학생답지않게 잘삐지는애애요. 반톡에서 저한테 아시발나한테왜이래? 나진짜많이참았거든? 이러다가 개인톡으로 너나한테무슨불만있냐? 진짜짜증나게하지마 이런식으로 화를내는거에요 그래서저는 아그랬던거야? 그런거야?ㅠㅜ 미안 이랬는데 걔가 시발..말을말자 이러는거에요. 솔직히저는이해가안가는거에요. 그냥 평소대로장난쳤을뿐이고 걔도평소대로받아쳤으면서 갑자기화를내니까,.얘왜이래?하는생각만들었어요. 너무애같고.. 저도좀짜증이났지만 반톡에서는 애들이 얘들아왜그래 분위기좀풀어봐 싸우지마 이런식이고.. 그래서 저도 그냥화해해야겠다 하고있었는데 어떤다른남자애가 개인톡으로 얘진짜화난것같은데..사과하는게좋을것같아 이러길래저도 그러게ㅠㅜ 아니근데너무잘삐져서 이해안가.. 그래도내가깝쳤으니까 사과해야지.. 이랬는데 걔가 장난좀...좀많이 자제해야될것같아 이러는거에요 전사실이때엄청짜증났거든요? 그냥 놀리고그런 사소한걸로 ㅋㅋ이렇게 심각해졌다는것자체도짜증났고 다들 저만 눈치없는애로몰고.. 그남자애는무슨 사소한걸로자주삐져대고.. 그래서 걔가저보고만 사과하라하니까 짜증나서 걔카톡도씹었어요. 그리고 다시걔한테가서 화내고싶었지만 애들도불편해해서 그냥 아내가진짜 미안 내가조심할게 너요즘무슨일있어? 진짜미안 이랬어요. 근데그남자애도다행히 아냐 나도아까너무욱해서그랬어 타이밍도안좋았고 나도미안 이러길래 그래 우리같은반인데 사이좋게지내야지 이랬어요 결국 이런식으로풀었어요. 근데 너무 쪽팔리고ㅠㅜ제가 눈치없게했다는게 너무창피하고.. 뭔가 그러는거에요..학교가기도불편하고ㅠㅜ 일단 평소대로행동하면되겠죠?. .ㅜㅜ
댓글
(16)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