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에휴..바비님들ㅜ 제남친은 저만나기전

블링땅콩

2014.03.19


에휴..바비님들ㅜ 제남친은 저만나기전에 오래사귄여친이잇었어요. 헤어진지 2년정도흘렀구요. 근데 제가 신경쓰이는건..오빠친구들하고 그여자랑 친해요.. 서로 카스에 댓글도남기고 그러더라구요. 음.. 첨엔 대수롭지 않게 넘기려고 했는데 오빠친구들이 대놓곤 안그랬지만 뭔가 저랑 그전여친을 비교하는듯한? 그런느낌을 예전에 받은적이 있어서 너무 짜증이나요.. 그전여친도 제남친이랑 안좋게헤어졌거든요? 근데 오빠친구들이랑 왜 아직도 연락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아제가 너무 유치한가? 보통 여자들은.. 남친이랑 헤어지고나면 남친친구들이랑 다연락끊지않나요?... 제가 누굴 오래사겨본적이없어서이상한건지.. 다들나이가 많으니까 어린애처럼 그런거 신경안쓰는건가싶고... 에휴... 하튼 우울하네요.. 저랑제남친은 나이차도 많이나서 남친친구들모임에가도 제가 잘못어울리겠더라구요 ㅠㅠ.. 그냥 맘이씁쓸하네요..아직도 친구들끼리 친하게 지내는거보니까 왠지 그여자랑 제남친이 다시만나길 원하는거같기도하고 전25이고남친은33이에요 8살차이가나긴하는데..제가 생각이 너무어린걸까요?

댓글

(18)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