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얘기좀들어주세요.. 좀우울하네요 저

쑈쑈

2014.03.17


제얘기좀들어주세요.. 좀우울하네요 저는일단고등학생이고 공학고등학교를다니고있어요 음..정말 솔직하게말하면 중학교때는 이쁘다는소리도많이듣고 그랬어요. 그후쌍수를했고 그후에도 예쁘다는소리듣고그랬어요 여자애들한테요.. 가끔 아주가끔 남자애들이 예쁘다고는하는데 드물어요. 그런거있잖아요 여자눈엔 예쁜데 남자눈엔 이쁘지않은타입? 솔직하게 여자들은 외모에대한열등감같은거있잖아요. 저희반에서 저는 제가꽤괜찮은편인줄알고있었어요 정말너무부끄럽지만요.. 근데 저희반에 피부가좀까맣고 좋은편은아닌데 나름예쁘게생긴애가있어요. 근데 제여자친구들은 저희반에서 제가젤낫다는소리를많이했어요. 그래서괜히 저는또 그소리듣고 우쭐해하고ㅠㅜ막그랬는데 저희반남자애들이랑 여자애들중 친한애들끼리만든방이있는데요 제가 여자애들하고 야한얘기도막하고 제엽사도뿌면서놀고 막 좀드러운얘기도하고 스스럼없이 막얘기했거든요 제가장난기도엄청많고 여중을나와서 엄청...그런게좀심해요.. 근데 항상얘기할때마다 저희반남자애들은 그피부좀까만데 이쁜편인애한테 다들호감이있어보이더라구요. 아정말 이런제가싫고 제성격이싫은게 저는또 걔가막질투나고ㅠㅜ겉으로표현은안하지만 나는 내눈엔 내가쟤보다 이쁜것같고 마르고 피부도하얗고좋은데 왜다들 쟤한테만호감을갖지? 내가그렇게별론가? 하는생각도들고ㅠㅜ정말친구한테 이러면안되는데 전진짜쿨하지못한것같고.. 자신감도떨어지고그래요. 가끔 남자애들이 저한테대시를하긴하는데 아~주가끔이에요.정말 몇년에 한번정도.. 근데 얘는 모든남자애들의 호감을사고.. 아정말 괜히이렇게열등감느끼면 저만스트레스받는데 저왜이럴까요... 전너무 질투심이강하고 남자애들의 관심을다받으려하는것같아요. 저정말왜이럴까요.. 그리고 남자애들눈엔 제가안이뻐보이는걸까요? 아니면 말하는게깨는걸까요., 근데 그렇다고 장난도안치고 말하는것도바꾸면 내숭떠는것같고.. 어떡해야할까요..정말제자신한테 실망이에요.. 아그리고오늘은 이여자애가 저희반남자애두명한테서 고백도받았어요!

댓글

(17)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