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이건심하잖아요 ㅠㅠㅠ
jini856
2021.04.15
저희엄마가 울산 롯데백화점 옆 모 피부과 갔는데 계속 기다리게하고 저희엄마는 기다리기만 하고 새로운사람 받고 안봐주고 너무 기다리게 한다고 화를 냇더니 그재서야 들어갔는데 마스크팩하나 올려 주고 또 30분 기다리고 두시간 기다려서 레이즈로 몇번 띡띡거리고 치료해보자하시고 그리고 여자들은 솔직히 필러나 보톡수 한두번 맞는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이렇게 된적도 없엇는데 여기서 이렇게 되서 어떻게 하냐 물엇더니 조금 지켜보자 하고 아무런 대책도 연락도 안주시고 엄마는 그냥 시간 지나면 낫겟지 하시고 재작년 작년 올해까지 이얼굴로 돌아다니고 잇습니다 엄마가 너무 바쁘셔서 시간이 안나 갈엄두조차 못하고 이얼굴로 잇습니다 거기 실장과 의사는 뭐가 잘낫는지 거만하고 불친절하고 병원에서는 아무리 조치도 해주지 않앗고 가라앉을생각도 없고 이거 도대체 머하자는건가요 사람 피부를 이지경을 만들어놓고 평생을 이렇게 살라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대처를 하지도 않고 아무런 얘기도 안하고 올해 컴플레인이 아니면 그냥 넘어가도 되는건가요 아무리 필러를 맞기전 부작용에 대해 사인을 하든 부작용에 대해 설명을 들어도 이건 좀 심하지 않나요?.... 도저히 용납이 안되네요 아무런 대처도 해주지 않고 도대체 이얼굴로 어떻게 돌아다니라는건지 같은 여자로서도 화가나고 딸입장에서도 화가 나서 글을 올립니다 이렇게 거만하고 불친절한 모피부과는 처음입니다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