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사겼다가 헤어진후 점점시간이 흐르면
베이글女
2016.04.28
사겼다가 헤어진후 점점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그만큼 남자의 마음은 식어가겠죠? 저랑 헤어지고 다른여친 만났었고 저랑은 2년쫌 넘게 만났었어요 그후 7개월정도 지난후에 소개로 만난 여자 대략9개월정도 만났었고 자기가 장문의 문자로 이별선포했다고 저한테 말해줬어요 (성격차이 기독교 여인 믿음이 쫌 쌧나봐요 혼전순결 키스만 해봤데요 이딴것까지 왜 나한테 얘기해주는지ㅡ ㅡ전여친 가슴이 절벽인것 같더라까지...교회안다니던놈이 그여자 만날땐 교회까지 나갔었어요 ㅡ ㅡ프사에 예수관련된거 할때마다 얼마나 콧방귀가 나오던지...) 그 여친이랑 헤어진후에 저한테 연락을 했어요 그놈이!! 그리고 저한테 밥한번 같이먹자고 만나자고 유인했고 전 넘어갔죠..마음이 있었으니... 만난후로 제가 다시는 연락하지 말고 지내자고 얘기하고선 3달뒤쯤 내가 먼저 연락해버림ㅠㅠ그아이 답장옴 친절하게!! 그리고 또 그후 다시만남 그만남후 헤어진후에 몇일뒤 카톡하다가 내 카톡 읽씹함.... 그리고 3달후쯤 나랑 사귈때 찍었던 사진(제 얼굴이 나온사진은 아니지만;;) 카톡프사하시던데...그사진보자마자 그거 찍을때 내가 옆에 있었었는데...하고 그런생각이 들더군요.... ㅁㅊ년ㅠㅠ 아 진짜 내가 남자한테 이렇게 자존심 상하게 한놈은 이새끼가 처음이에요!!! 그래서 너무 열받고 내자신이 싫으네요...난 근데 또 그새끼 프사 아직까지도 처다보고있고.... 저같은 ㅁㅊ년 없겠죠... ㅁㅊ년 ㅁㅊ년 하면서도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ㅠㅠ자꾸 만났을때 좋은 생각들만 자꾸 스쳐지나가요ㅠ 하지만 지금 제옆엔 다른남친이 있어서 다가갈수도 없네요...다가가봤자 비참해지기만 할껀 뻔하니 이젠 연락조차 안할꺼지만요... 현재 남친이 나한테 정말 최선을 다해서 좋아해주는데 저 왜이럴까요ㅠ 만날때 못되게 굴었던게 자꾸 저를 괴롭혀요ㅠ 그래서 미련이 남는가봐요...
댓글
(1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