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바비님들중에서 결혼후에 애안낳고 딩크
사막여우양
2016.04.23
바비님들중에서 결혼후에 애안낳고 딩크족으로 살계획이신분들 있나요~?? 저는 유치원 근처도 가기싫어할 정도로 얘들을 혐오하기도 하고ㅠ 대한민국에서 애엄마로 사는건 좀 서럽고 힘든거같더라고요 문제는 보통 남자들은 어릴땐 이해한다해도 나이들면 대부분 아이가지고싶어하잖아요~ 다른건 너무너무 내반쪽이다 싶어도 이런게 안맞으면 정말 불행할거같고...부모님도 굳이 결혼왜하냐고 혼자 편히 살아라 하는데 혼자 늙어죽기엔 외로울거같아서 결혼은 하고싶은데 남자 딩크족들은 많지않네요 어떤분들은 제가 아직 어려서 이기적인 생각이다 하는데 제 인생이고 가족도 반대안하도 저랑 가치관 같은 남자만나서 알콩달콩 산다는데 나라일에 충성을다하고 사는 사람들마냥 저출산어쩌고하는거 진짜 듣기거북하더라고요 ㅡㅡ 나이들수록 애인만들기도싫고 진지한 관계도싫고 그냥 즐기는게 좋아지네요 제가 어렸을적 미국살아서 그런지 우리나라 남자여자들 너무 집착도심하고 간섭도 심하고 피곤한거같아요 ㅠ 꼭 칼답하고 일과알리는게 의무인것도 이해안가고 이성친구들만나는거 제한하는것도 화나고..그냥 우리나라랑 맞지않는건가요이건?ㅠㅠㅠ
댓글
(1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