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어제 친구생일파티가잇어서 고등학생인데
예뻐져라얍얍
2016.04.23
어제 친구생일파티가잇어서 고등학생인데도 술을마시게됏어요(전혀자랑할만한이야긴아니지만요 ㅠ ㅠ) 총8명이서 먹다보니 먼저취해서 정신못차린애도 잇고 좀 시끄럽고 그랫어요 마지막으로 치킨에 맥주좀만 먹자구 그래서 마지막남은애들만 먹으러갓는데 거기서 제가 처음으로좋아햇던 오빠를 거의2년만에 만낫어요 ㅋㅋㅋ 진짜놀래기도 햇는데 너무 반갑기도하고 한편으론 그냥찡햇어요 먼저 인사건네길래 오랜만이야하고 따로 먹다가 화장실갓다가 나왓는데 그오빠 일행이랑 제친구들이랑 이야기하면서 막같이놀자 이런말을 하고잇는거에요 ㅠㅋㅋ불편한대 아닌척하다가 전집에간다고 그러고나올려하니까 그오빠가 같이가재요 좀술이취햇어서 미리자기로 약속 되잇던 친구집으로 걸어가는 내내 따라오면서 잘지냇어? 어떻게지냇어? 아무렇지않게말해서 대꾸도안해주고 오빠집가라고 그랫더니 그럼데려다줘 나취햇어 이러길래 ㅋㅋㅋㅋㅋ뭘까 이사람은 짜증난다 하고 어디사냐고 하니까 그친구집근처길래 앞까지 데려다줫더니 좀만이야기하다가래요 저도술이취해서 솔직히 술김에 들어가서 이야기햇어요 콜라마시면서 ㅋㅋㅋ 제가 오빠한테 8번고백햇는데 다 단호박으로까엿고 항상연락도 제가먼저햇엇거든요 그말을먼저 꺼내면서 우와추억이다 너가그랫엇는대 그땐 그냥동생같고 그래서 싫다하구 나중엔 아이만큼 날좋아해줄여자애가 잇을까하고 너무많이생각낫어 근대 내가너한테 너무상처준것같아서 연락못햇어 미안해 그땐 이렇게말하더라구요 너무좋아하고 너무매달렷엇던 사람이라 제가울엇어요 너무햇엇다고 그랫더니 기엽다고뽀뽀하더라구요 이제자주 연락하겟다고 친구집까지데려다주고 연락오긴오는데 뭐어떡해야할지...모르겟어요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