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병원갈까 말까..ㅠㅠ?

qazedc

2021.02.27


저번에 갔던 병원에 행사가로 입필했어. 시간이 지날수록 입필 마음에 들고 필러 같은 디자인이 들어가는 거는 원장님 미적감각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내 취향 반영해서 조언을 주시는데, 그 부분 내가 생각도 못해본 부분이거든. 근데, 해보니 너무 좋아서 계속 이병원 가야겠다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 병원이 집에서 멀고ㅠㅠ 내가 직장인이라 시간 예약해도 못 갈때가 있단 말이야ㅠㅠ 그리고 저번에 예약해서 갔는데도 한시간 반을 기다려서 오늘도 한시간 기다릴거 생각하고 예약없이 갔어. 근데 실장님말고 간호사선생님 이신것 같은데, 예약하고 오라고 안내가 나가는 것이랑 대기시간이 1시간 이상 걸린다는 안내 나오는거 당연히 이해해. 예상하고 오기도 했고. 근데, 되게 귀찮아 하는 느낌.. 얼굴 찌푸리고 안내가 나가더라고. 병원 오픈이 11시인데, 내가 10시 58분? 그쯤 딱 도착했어. 가니까 청소 중이시더라고. 그냥 난 앉아서 내 할일 하면서 한시간 넘게 기다릴 생각중이었는데, 좀 당황했어. 오늘 할 시술들 좀 있었거든. 근데 그 돈 쓰면서 이런 대우 받기가 너무 싫은거야. 그래서 그냥 나왔어. 난 대기할거 예상하고 내 책들이랑 할일 할거 가져갔고, 사실 예약해도 대기가 한시간이였는데, 예약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기도 했고. 안내가 나간 것 자체에 기분이 나쁜게 아니라 사람이 많고 귀찮을것 같으면 안된다고 하고 가라고 하면 되잖아. 그런데 청소하면서 미간 찌푸리면서 내가 네 그럴게요 괜찮아요 라고 했는데 똑같은 질문(한시간 이상 대기있어요.) 3번 이상 나갔어. 이제 여기 가기 싫은데ㅠㅠ 대기도 길고ㅠㅠ 근데 원장님이 너무 마음에 들어ㅠㅠ 보톡스 쉽게 보고 아무곳이나 갔다가 잘못 놔서 3개월 정도 망한 상태로 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여기 원장님한테 정착하고 싶은데, 데스크에서 너무 기분이 안좋았어ㅠㅠ 보통 이런경우 다들 어떻게 해?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