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연상 남자친구랑 헤어져야하는지 고민
임아루
2021.02.17
만난지 200일정도 된 4살 연상 남자친구가 있어 위피로 만났고, 만나다보니 너무 잘 맞고 날 너무 좋아해주더라고 ㅎㅎㅎ 올해 나는 22살/남자친구는 26살이야 나는 19살때부터 대기업 회계쪽에서 일하고 있고 돈도 진짜 열심히 모아서 남부럽지않게 열심히 살고 있다 근데 남자친구는 작년 4월까지 일하고 지금까지 쉬고 있어 취준을 올해부터 하고 있긴한데 쉬는 동안 공부하는데 열심히 하지 않고 맨날 .. 잠만 자고 ㅠㅠ 놀아 ㅠㅠㅠ 쉬는 10개월 이상 동안 자격증 1개든 뭐든 하나도 한게 없더라구.... 그런 남자친구랑 만나고 있는데 요즘 많은 고민을 하고 있어 나는 남자친구랑 첫 100일때였어 나는 야근이 정말 많은 직업이라 남자친구와 100일 선물을 미리 준비해놨어 비싼 10만원대 니트랑 직접 맞춤 케이크 !! 그리고 100일동안 처음 만났을때부터 100일동안 만난 모든 날짜와 추억을 4절지 종이에 3장이나 손편지로 적어줬다 ㅎㅎㅎ 근데 100일날 남자친구는 빈 손이더라... 그냥 이런거 안챙기는 시람이구나 했지 그 다음날이 빼빼로데이였는데 진짜 쪼그만 몇 천원짜리 초콜릿 기프트콘으로 보내주더라... 내가 한게 있는데.... 편지든 뭐든 한장 업ㄱ었구... 내가 그만큼 바란 게 아닌데... 그리고 난 남자친구 옷도 사주고, 뭐 먹고싶다고 하면 맨날 몰래 배달 시켜주고 건강 챙겨주고 집에 생활용품 떨어지면 눈치껏 사주고 그랬다 ㅎㅎ 야근하면서도 항상 잘 챙겨줬어 짠순이였던 내가 진짜 돈 쓰는게 아깝지 않더라 항상 맛집이든 뭐든 내가 다 알아보고 데리고 다녔어 ㅎㅎ 정말 추억도 엄청 많아 발렌타인데이때도 새벽부터 만들어서 줬구 ㅎㅎ 근데 이렇게 반년이상 만나다보니 생각드는게 남자친구는 나한테 해준게 꽃다발 1번이랑 틴트1개였어... 뭐 일 안하는 남자친구가 싫은 건 아니야 나만 바라봐주고 날 위해 시간도 많이 투자 해주고 ㅜㅜㅎㅎ 근데 문제는 나만 너무 해주는 기분..? 원래 그런 성격이었다면 괜찮겠지만 전여친한텐 구찌 지갑이랑 에어팟 사줬다고 들었어 근데 정말 그렇게 좋아히지도 않았다고 하더라 ...그땐 일했으니까 그랬을 수도 있지만...:나만 속상한가 ㅜ 나랑 남자친구는 200일동안 고비가 있었어 성격이나 그런 건 문제가 없었지만 과거 문제 ㅠㅠㅠ 서로 너무 과거를 잘 알았고... 남자친구가 전여친이 키우던 동물을 보고싶다고 했고(친구애완견 했다가 거짓말 친 걸 알아버렸다) 전여친이랑 헤어진 시점도 거짓말했어.. 8-9개월전에 헤어졌다했는데 불과 몇달전에 헤어진 사이였더라 그렇게 난 울고불고 헤어지자고 했고 오빠는 진짜 날 잡았어 나도 갑자기 헤어지려고 하니까 어렵더라 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울면서 붙잡힌거 같아 난 지금 그 전여친 인스타고 알고 이름 얼굴까지 알아버렸다..... 근데 남자친구는 맨날 나 데리러오고 데려다줘 ㅎㅎ 가끔은 출근도 해주고 그래 ㅠㅠㅠ 내가 거의 첫 연애야...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은데 ...ㅜㅜㅜㅜㅜ 곧 200일인데 모르는가 같고 나는 몇 주 뒤 오빠 생일에 명품사주려고 생각중인데...뭔가 나도 더 이상 지치네..ㅋㅋㅋ 헤어지는게 맞는거지 객관적으로 알려줘 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댓글
(3)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