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사귄지 거의 190일째예요 1살 많은
아몰라뫃라모하
2016.04.05
사귄지 거의 190일째예요 1살 많은 남친 2주전에 전역했는데 그 후로 똑같은 서울이지만 일주일에 하루볼까말까... 남자친구랑 저 둘다 대학생이고... 남자친구가 대학교연합여행동아리에 들어갔어요... 솔직히 여친있는데 여자,남자랑 여행가는 동아리 드는것도 이해안가고 저번주는 일주일에 3-4번 여행동아리 사람들이랑 밤마다 술마시고 여자랑같이있다고 말도 안하고... 전 그것도 모르고 카톡 계속 기다리고....일요일에 만나서 핸드폰을 봤는데... 여행동아리 여자애가 개인적으로 카톡하고.. 단톡방이있는데 개인적으로 카톡하고 전화기록있고 1시간통화한기록이있지만 자기 대신 다른형이 그여자애랑 통화했다고 하네요... 카톡도 남친말로는 처음온거라는데 첫카톡에 자기보다 한살많은 오빠한테 반말하면 뜬금없는 내용으로 카톡이올까요...? 여행동아리 사람들이랑 토요일에 의정부가서 사진찍고 심지어 여자랑 단둘이 웃으면서 사진을... 커플인줄알았어요.. 그날이후로 계속 의심가고 미칠꺼같아요 여친없는척하고 있는거같고.. 저한테는 벚꽃보러 가자는 말도없고 밤마다 그사람들을 만나는데 아 진짜 미치겠어요.... 어떡하죠...? 이번주 토요일도 그 동아리에서 번개모임가지는거같은데 저한테는 없다고 하고... 핸드폰검사 계속 하고싶고 ... 조언부탁드려요 제가 예민한거일까요..?
댓글
(2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