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미친거아냐 왜 연아언니가 은메달임 0
ㄹㄹㄹㅇㅈㅂ
2014.02.21
미친거아냐 왜 연아언니가 은메달임 0점 준 러시아 심판 미친거야 진짜 원래 김연아 진짜 잘하는데 은퇴무대로 마지막으로 한 건데 점수를 개떡같이 주면 어쩌라는 거야 솔직히 연아언니가 금메달이야 비교할걸 비교해야지 와 진짜 화나네 네이버 1위 연아야 고마워 인데 이거보고 울 뻔햇다 진짜 와 김연아가 금메달이라고 해도 손색없고 아무 말도 못 해 완전 실수도 안 했고 점프도 잘 하고 예술적 감각도 뛰어나고 연아언니 완전 잘했어요ㅠㅠㅠㅠㅠ ♥ 멋잇엇고 4년 뒤에 볼 수 있으면 꼭 봐요! 4년 뒤에도 볼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네요!! 기부도 23억이나 하고 짱 멘탈 짱임.. 아픈 몸으로 한국을 위해 또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 잘 이겨냈어요 멋잇엇구!!! 진짜 빙판위의 여왕 진짜 여왕 맞음!!! 근데 미국이나 다른 나라에서도 김연아가 금메달이라고 뭐라 하던데 러시아는 안 찔리나? ㅋ 김연아 금 주면 안 되나 감히 김연아 은퇴 무대를 망가뜨리고 있어 씹슈ㅔ킹들이 ㅜ 편파 심판으로 인해 망가지다니 아오 화난다!! 연아 언니 짱 잘햇어요♥ 예쁘고 몸도 날씬하고 성격도 좋고 마음가짐도 착하고 열심히 하고 항상 노력하고 짱 멋잇어요♥*^^*
댓글
(17)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