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노원 치과에서 임플란트 한 후기_
룰루랄라제이
2020.11.25
두 아이 출산 후 몸이 망가진건지 딱딱한 것 좀 먹었다고 작은 어금니까 깨졌더라구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그곳에 가야만 했어요.. 그래서 저처럼 임플란트 시술 전 두려워 하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남겨볼게요.. 사실 한 15년전에도 어금니가 깨져서 임플란트 시술한 적 있었는데, 가격이 몇백만원돈이었던 기억이 나요 ㅠㅠ 그 이후에는 임플란트를 하러 치과를 방문한 적 없으니 비용과 고통을 안고 갔어요.. 요즘은 치과에 대기하는 공간도 있고 상당히 밝은 이미지더라구요. 엑스레이 찍고 실장님과 원장님의 상담이 진행됐어요 요새 오스템을 제일 많이한대서 오스템으로 하기로 했어요. 결제하니깐 정품 보증서도 주셨어요 당일에 식립할수 있어서 바로 심고 왔구요, 너무 긴장했는지 끝나고 나오니 손에 땀이 가득이더라구요...ㅎㅎ 잔뜩 부을줄 알았는데 별로 아프지도 않고 붓기도 없네요~ 치주과 전문의 선생님이라고 해서 그런지 확실히 전문적이고 노련한 느낌이 들기는 했어요 집에 와서 마취가 다 풀릴때쯤 찍은건데 역시 붓기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 다음날 출근했는데도 사람들이 잘 몰랐어요 ㅎㅎ 이제 일주일 후에 실밥을 뽑으러 가구요, 임플란트 알아보고 계시면 꼭 여러곳 상담받고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세네곳정도 가보고 결정했었네요 ㅎㅎ 정보 궁금하시면 댓글 주세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