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한번만 읽어주세요ㅠㅠ 작년에 저랑

▷◁

2016.02.11


한번만 읽어주세요ㅠㅠ 작년에 저랑 어떤여자애가 않좋은 일로 엮이면서 사이가 많이 안좋아요.. 그런데 저랑 싸운 그여자애랑 친한 여자애가있는데 걔 남친이 저랑 같은반이에요.. 그래서 처음에는 엮이기도 싫고 그냥 친해지고 싶은 마음도 없어서 학기초에 그남자애가 저랑 친해질려고 장난걸어도 무시하거나 피하고 그랬는데 나중에는 정말 그남자애랑 친해지게 됬어요.. 근덕 정말 이성으로 느껴진 적은 없고 힘들때 고민들어주고 위로해주고 정말 편하고 좋은 남사친으로 지냈어요.. 근데 시간이 갈수록 이남자애가 저한테 이성적으로 잘해주는거 같고 저한테 호감이 있는거 같았어요 지금 생각하면 이때 아예 연락을 끊는게 맞는거였는데.. 그냥 좋은 친구이겠거니 하면서 지냈는데 나중에는 시험 전날 제가 교과서를 안가지고 와서 고민중이었는데 우리집 우편물에 본인 교과서와 과자 까지 넣어놓고 가더군요..과자에 편지까지 써놓고 그때는 그냥 저도 좋아라 한거같아요 나중에는 아예 원래있던 여친보다 저를 더 좋아하는거 같은게 느껴지더라구요... 지금 돌이켜 보면 저도 정말 잘못한거 같은데 저는 애초에는 정말 이성적으로 느껴진적도 없는데 그남자애가 저한테 잘해주고 이성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다보니깐 저도 좋아져서 이 상황이 나쁘다는 생각을 못한거 같아요.... 이런식으로 그남자애와 가까이 지내다보니 학교끝나고 집앞까지 바래다 주고 집앞에 계단에 앉아서 오래동안 얘기도 하게되고 되게 달달했어요...ㅎㅎ 처음 집앞에서 그남자애가 불러서 나간날 그남자애가 제가 뒤돌아보고있는데 백허그를 하더군요..ㅎ 사귀는것도 아닌데 이건 아닌거같아서 바로 자리피하고 막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손도잡을라하고.. 정작 그남자애는 여친이랑은 손밖에 안잡았는데 말이죠.. 나중에는 볼에 뽀뽀도 하더니 제입에 뽀뽀를 할려고 다가오더군요.. 그때는 당황해서 피하고 집에들어가고 방학되면 집에 와서 밥해달라하고..ㅎ 본인은 여친도 있으면서 정리도안하고 저만 쫒아다니고 그여자애랑은 이제 연락도 안하구.. 제가 나중에 되서야 이건아니다 싶어서 쪼끔 쪼끔씩 거리를두고 연락을 소홀히 하고있었는데....ㅋ.ㅋ 그사이에 다시 전여친이랑 불이붙어서 엄청 좋아라 하더군요ㅋㅋㅋㅋㅋ 막저랑 연애하면서 생긴 말투로 그여자애 이름 부르면서 하트보내고ㅋㅋ 근데 그걸또 저한테 뻔뻔하게 말하더군요..ㅎ 막 새벽에 화해하고 전화했다고 하면서..... 걔가 저랑 전화했을때 어떤말투로 말했고 그런게 생각나니깐 어이가없더라구요....그래도 그남자애가 싫어지거나 그러진 않고 뭐 사랑이 변할수도 있지 원래 나좋아하기 전부터 좋아했던 여자애니깐..하면서 생각했는데 제친구들은 그얘길 듣더니 저한테 미친거아니냐고 넌그냥 가지도 논거라고 하더군요...그때까지도 저는 바보같이 그남자애 쉴드나 치고있고 오죽하면 친구들이 저보고 바보같다고 할정도로 끝까지 그남자애 편만 들어주었어요.... 근데 나중에 그남자애 여자친구가 저를 임자있는 남자한테 꼬리친년 취급을 하면서 선배들에게ㅣ 제얘기를 했더라구요... 그뒤로 선배들한테 지나갈때마다 꼽먹고 뒤에서 까이고.. 그남자애는 저한테 태연하게 괜찮냐구 물어보는데 전 당연히 괜찮다고 하고... 그런데 어느날부터는 점점 걔랑 어색해지구 쳐다만보고 말도 안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애들이 저한테 막 뭐 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저두 아무것도모르고 왜왜? 막이랬는데 페북에 [물어볼땐 괜찮다더니 존나꼬라보네 씨발년] 이렇게 올린거있죠.. 정말 한 대 맞은거 같더라구요.... 제가 언제 화해하지 언제쯤 어색한게 없어질까 고민중일때 걔는 뒤에서 저 까고다녔던거에요..ㅋㅋ 그런대도 저는 그남자애가 저한테 뽀뽀하고 백허그하고 이런거 말하면 걔가 곤란해질까봐 말도안하고... 혼자서 끙끙 앓고 자다가 갑자기 억울해서 생각나고.... 근데 지금은 또 그여자애랑 헤어지고 우리반에있는 저랑친한..ㅎ 여자애랑 사귑니다... 전에도 사겼던 앤데 다시만나는거 에요...ㅋㅋ 지금은 그남자애가 정말 싫고 생각만 해도 끔찍하고 화나고 어이없는데 또 제친구랑 알콩달콩 연애하는거 보면 또 잘어울리고 이뻐서 흐뭇하고... 지금도 가끔씩 그남자애가 저한테 했던말들 행동들 다생각나고 기억나는데..미치겠어요 분명 전 그남자애를 싫어하는데 계속생각나요... 여러분은 이런적있으신가요??ㅠ 이남자애 쓰레기맞죠....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ㅠㅠ♥♥♥

댓글

(1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