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다이어트약 처방후

홍단ㅉ

2020.10.11


다이어트약 지금 먹기 시작햇는데 나같은 바비잇어? 아님 나 부작용이야? 일단 너무 귀찮아 .모든게 .먹는것도 다이어트약의 식욕억제제가 있으니까 식욕도 업어서 먹는것도 정말 어질어질하지 않으면 안먹게 돼는것같아 .기본적인것 빼곤 안하게 되는것 같아 . 매일 일하는거, 씻는거 ,스킨케어 빼곤 가끔 눈 찜질정도? 그외 정말 멍하게 잇어. 그리고 진짜 약먹기 시작하니까 밥먹거나 간식먹거나 입에 먼가가 들어가면 자괴감이들어 ..급하게 하면 안됀다는거 아는데 그래서 억지로라도 끼니를 먹으려는 경향이 좀 생겻어 .우리집은 저녁에 식구끼리 밥 먹거든 그래서 보통은 참석하는편이야.. 1은 아침 3은 점심겸 저녁이야 다이어트 첫날 1,옥수수하나 핫바 , 3, 고기 포도 두번째날 1,쌀과자,포도,3,잔치국수,주먹밥 세번째날 1,볶음밥 포도 네번째날 3,육개장 밥반공기 다섯번째날 1,옥수수 , 3,동태찌개 닭곰반반공기 지금 체중계에 올라가 보진 않고 식습관 바로 고치면서 하지는 않아 시작이지만 실패하고 싶지도 않아서 진짜 다 바로 닭가슴살먹고 샐러드먹고 이러면 다이어트 끝났을때 요요 올까봐..체중계는 일주일에 한번씩 올라가 보려고. 운동은 이제 생리 시작하고 끝나갈때쯤부터 할려고 하고 있어 . 의욕이 업어져서 이게 부작용은 아닌가긴가민가싶기도 하고 먹는거 많지도 않는데 그것마저 먹을때 자괴감이 들어서 좀 힘들어 ... 이제 2주차 후기로 가져올게 살이 얼마나 빠졋는지 아님 그대로인지도 가져올게~

댓글

(6)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