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플립으로 바꿀려는데
:자몽에이슬
2020.09.15
플립1세대 골드,퍼플 플립5g 로즈핑크 셋 중 넘 고민..우선 5g사전예약은 하고왔는데 색상만보지말고 가격이랑 비교좀 해줘ㅠㅠ 우선 퍼플로하게될경우(싼대신 s급이라도 중고라는 단점) 전국품절로인해 s급중고90만원으로사야하는데 현핸드폰 시세20만원 팔고사면 70만원대산다고치고 6.9요금제 적용가능하고 선택약정할인,결합할인들어가면 월요금 5만원대에 가능 24개월약정하면 24개월치 폰요금+70만원=200만원 골드로하게될경우 재고있어서 새핸드폰으로 개통가능 현핸드폰반납시 현시세20만원 할인 6.9요금제로 월요금 10만원 2년약정하면 24개월치 폰요금=240만원 플립5g할경우 사전예약혜택-버즈라이브,1년간 무상수리3회,분실시 1회무상제공 현핸드폰반납시 5g는 현시세 2배인 40만원할인 요금제는 확실히 모르겠으나 5g무제한으로 월요금 126000원 24개월치 폰요금 =300만원 첨엔 플립퍼플 중고사려다가 알아보니 골드도 계속보니 이쁘고..근데 기왕이면 이번에나온 모델살까 또 고민이곸ㅋㅋㅋㅋ 바비같은면 어케할래ㅠㅠ?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