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쌍수하고 다음날에 감정없어진것같다고
sst
2016.01.21
쌍수하고 다음날에 감정없어진것같다고 차였는데 우리가 좀 오래 만났어요 알고보니 당일날 다른애한테 고백을해서 사귀게 된상태였더라고요 그여자애는 저랑 만나고있을때부터 연락하고있었고.. 여자애는 저 있는거 알면서도 연락하고 만나고 정리안된거 아는데 고백 받아주고... 지금 전 쌍수한지 2주나 되서 밖에 나갈수도있겠다 붓기빠지니 수술도 너무나 만족스러운데.. 이뻐보이고 싶었던 사람이 이젠 없으니깐 너무 허탈하고 기분이 안좋아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말하기도 싫고 먹는것도 귀찮고 사실 저 이때까지 부모님 아침에 출근할때랑 잠잘때 인사빼고 전화도 안하고 말한마디 안한것같아요 억지로 웃음도 안나오고 이 수술을 왜한걸까 싶고 이것때문에 잘 못만날것같으니 다른여자한테 간걸까 싶고.. 그여자애는 되게 수수하게 생겼어요 이뻐요 근데 누가 더 이쁘네 이런걸 비교하기 민망할정도로 저랑 분위기랑 이미지가 많이 달라요...이해가 안돼요 차인 당일날까지 그새끼는 다정했어요 많이 슬픈데 딱 2주만 슬퍼하기로 혼자 생각했었는데 아직도 슬퍼요 어떡해야하죠 전? 첫사랑같아요 이렇게 누굴 좋아해본적이 없었거든요..
댓글
(1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