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의사한테 고백받았는데 너무 고민돼ㅠ
유루룰룽
2020.08.07
난 27살이고 대기업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하고 있어. 키는 168이고 외모는 잘 꾸미려고 노력하는 편이고 예쁘다는 말 좀 듣는 편이야(그래두 여신 바비들 비하면 그냥 흔하디 흔한 일반인 1이야ㅋㅋㅋㅋ) 상대는 다이아매치 라는 어플에서 만난 사람인데 나보다 4살 연상이고 군의관 끝내구 지금 레지던트 1년차 의사야. 키는 178정도고 체격은 보통에 외모는 걍 보통인데 인상이 엄청 좋은 느낌? 집도 여유있는 느낌이고 여친한테 되게 잘해주는 스타일 같았어. 유흥 관심 없고 담배는 안하고 술은 그냥 좋은일 있을때 한두잔 마시는 스타일? 무엇보다 대화가 잘 통했어..진짜 내가 별의별 화제로 얘기해도 다 잘 통하는 남자는 태어나서 첨이야. 좋은 감정으로 두 번 만났는데, 어제 삼프터에서 고백받아서 고민된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왔는데 내가 싫어하는 스탈이라..외모가 전보다 하향된 거 같아. 헤어때문에 ㅠㅠ 어제 데이트코스도 미리 여러개 계획하고 그 중에 내가 고르게 해주고 참 여친한테 신경써줄 사람이구나라는 느낌을 받긴 했는데.. 어제는 그전보다 대화도 좀 덜 즐거운 느낌이었구...뭐 그 사람 말로는 고백할 생각해서 계속 긴장 중이었다고는 하는데.. 그래서 내가 그렇게 느낀것 같기도하지만.. 이제 나도 20대 후반이고 오래 만날 사람을 찾고 싶거든 자상하고 유흥 관심없고 사랑꾼 스탈이고 조건도 좋고 나 되게 많이 좋아해주는 거 같은데 다 좋은데 외모가 조금 걸려..크게 문제 있는건 아닌데 어제보니 내 취향이 아닌 느낌 받아서.. 머리스타일만 좀 관리하면 나아질 것 같긴한데ㅠㅠ 생각할 시간을 조금만 달라했는데 수락하는게 맞는걸까? 사실 이정도로 괜찮고 나 엄청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기 쉽지 않을거 같은데..어제 고백 받았을때 설레는 감정이 일어나지 않아서 고민된다ㅠ 어플에서 만난것도 살짝 걸리구...
댓글
(8)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