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연애 이제 3개월차 들어가는데 남친이
앙기모띠❤️
2016.01.12
연애 이제 3개월차 들어가는데 남친이 표현이 없고 좀 너무 현실적인사람이에요 일때문이든 선배들때문이든 그동안 카톡이근 전화든 연애초반엔 자주했으면서 바쁘다고 잘못했는데 쉬는날만큼은 저랑 통화도하규 대화도 해야하는가 아닌가요? 자기는 폰들고 있으면 쉬는게 쉬는거같지 않댕이게 말이야 방구야 저랑대화하는게 쉬는게아닌가보죠? 솔직히 지금도 연애초반인데.. 자기가 변한대아니라 환경이 변하게 만든다고 핑계대는데 저만 나쁜사람으로 모네요. 주위에 누가 그러냐 이게ㅠ말이되냐 연애 초반에 나 서운한거 안보이냐 하면. 자기 환경이해못해주느뉴저한테 더 서운해해요. 나도 내 친구들한테물어봐? 내가잘못했는지? 이렇게 적반하장 제가 좋아해서 못끊고있는데.. 너도 당해봐 하고 연락 끊고 있는게 답일까요. 제가아닌 다른 3자가ㅜ지적해야 좀 듣던가할듯.. 근데 친구들은 그런사람들이 아닌거같네요. 연애를하는데 외롭게느껴져요. 남들은 성형하면 남친이 잘챙겨쥬는데 이사람은 아니 쌍수한거가지고 뭐 큰일치룬것처럼 그러냐는둥 남들이랑 우린다르다는둥. 적어도 제생각엔 남들이랑 다르다할지하도 상대를 위해주고 하는거는 따라하고 배우는게 맞는거 같은데요.. 술땡기네요 하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