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지금 썸타는 오빠한명이 있는데 어제
[준회원675640]
2015.12.31
지금 썸타는 오빠한명이 있는데 어제 통화하다가 장난으로 질투심 유발할려고 아는언니오빠랑 술먹는다그랫거든요.. 근데 오빠가 괜찮은남자잇음 잘해봐그러길래 "응 알겟어 괜찮은사람잇음잘해볼게" 이러고 전화를 끊었어요 그뒤로 오빠랑 연락이안되다가 밤에 연락이왓는데 오빠가 술이 쫌 취해잇는거에요... 저보고 너누구랑잇냐길래 언니랑잇다니깐 안믿는거 같아서 언니바꿔주고 확인시켜주니 어디냐묻길래 광장이라그랫더니 알겟다고 끊을라카길래 지금머하는거냐 몇시간째 연락안되다 전화와서하는말이 그거냐카고 걍끊엇거든여.... 근데 오빠친구랑 저랑 아는사이여서 오빠친구한테 사실대로말을햇죠 언니오빠랑술먹는다 그런거 질투심유발할라고 장난친거라고.... 근데썸남오빠가 술마신게 질투?화나서 너땜에 술먹는거라카는거에여... 썸남오빠한테 장난이얏다거 사실대로 말하고좋게끊엇는데 몇시간뒤에 또 저나와서 받앗는데 저보고 민지야 어디야?이러는거에여 전 제가잘못들엇나 싶어서 민지?라고 대물엇고 오빠가 "응 어디야 민지야 카길래 오빠 전 민지가아닌데여 제가민지로보이세요카니깐 오빠당황하더니 말실수한걸알앗는지 제이름부르면서 어디냐카는거에여 자기말로는 잘못불럿다 실수라카고 민지가누구냐고 저한테 묻는데 제가어떻게 알아요 민지라는사람을..... 사람은 술먹으면 본심?진심이 나온다는데 민지라는 여자를 맘에두고잇엇으니 그런말 나오는거 아니겟어여? 전화끊고 계속전화 왔었는데 제가일부러 안받다가 마지막에받앗는데 얘기하다가 어제집에늦게드가서 아빠한테 폰뺏겨보려서 말도못하고 저나끊엇거든요...그뒤로전화왓엇느느데아빠가 팅갓아요ㅠ 전화끊기전에 다시연락하고지낼건지 말건지얘기중이얏는데 제가그냥저나끊어버려서 안한다로 생각하고잇는거겟죠.... 몰래폰빼와서 바로톡으로 사정이잇어서그랫다미안하다그랫는데 읽고씹엇어요. .. 그뒤로보냇는데 안읽어요 어떻해야해요 이남자는 먼생각을 하고잇을가요??? 도와주세요 ㅜㅜㅜ
댓글
(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