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언니들 저 요즘 행복해진거같아요 ㅎㅎ
이큐리
2015.12.29
언니들 저 요즘 행복해진거같아요 ㅎㅎ 처음엔 자신감없는모습으로 바비톡에 들어왔는데 좋은친구와 시간을 함께보내면서 얘기도 나누고 이제는 좋은말해주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자존감이 많이높아진거같아영 바비언니들이 제 얘기들어준것도 한몫하는거같구용...ㅎㅎ 그리고 마음가짐을 좀 다르게먹었어요 남의 것을 뺏으려말고 내 자신이 발전할수있게 노력을해보자구요 한때 제가 시기하고 질투하는사람을 제일싫어했었는데 제가 그런사람이되고있는거같아서 마음을 다르게먹고 발전해서 한발한발 나아가기로했어요 항상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노력해서 재수에도 성공하고 행복한삶 살아보려구요 이상 일기한번 써봤습니다...ㅎ 자존감 높아지는법 1.자기자신을 비하하는사람을 멀리하라 막말들었으면 똑같이 막말해주면되고 누가 자기한테 은근 기분나쁘게 돌려서 깐다는 생각이들면 똑같이 돌려까주면되요 그게 반복이되면 쌍욕하고 쌩까세요 남친이든 친구든 저도 최근에 좋아하는사람 새로생겼는데 전에 만났던 남자들과 달리 저를 긍정적인쪽으로 칭찬해줘서 좋아요 그런사람을 사귀세요 2.시기와 질투를 하지않는다 선의의 경쟁?롤모델?다 좋아요 근데 너무 비교해서 자기비하를하거나 그 사람의 것을 뺏으려하거나 하루아침에 그 사람처럼 되는걸 기대해서는 안되요 예뻐지는데 성형도 성형이지만 다이어트와 메이크업 헤어 셀프관리도 필요해요 너무 성형에만 의존하면 강남언니처럼 되는거같아요ㅠㅠ의사가 신은아니에요 본인의 노력도 필요해요 그리고 본인의 모습에서 좀 더 나아가려고 노력하다보면 어느순간 롤모델과 가까워져있을거에요 그리고 마음도 중요해요 사람의 매력은 외모가 다가아니에요 한가지 더 가장 중요한거는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는게 중요해요 "나 왜살지" 이러고있으면 발전이 없어요 언니들은 지구상에 단 한명밖에 존재하지않는 소중한사람들이에요 3.최선의 방법을 생각한다 자신이 어떠한 걱정거리나 고민이있다면 최선의 방법을 선택하세요 그걸 개선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이요 주변사람들과의 상담도 좋지만 너무 주변사람말만 들어서는 안되고 본인도 어느정도의 생각이 필요해요 해결은 본인의 몫이니까요 4.독서를 한다 읽으면 자존감이 약간 회복되거나 따뜻한말들이 써져있는 책들이 서점가면 많이있을거에요 찾아서 읽어보는것도 추천해요 이상 저만의 자존감 회복법이었습니다 심심해서 끄적여봤어요
댓글
(1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