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작은평수 카페에서 일하는데요. 작은거
달랑
2015.12.28
작은평수 카페에서 일하는데요. 작은거 치고는 장사가 잘 되는편이에요. 1년새 주변에 카페가 3개나 생겼는데도 작년 평군치 매출이 나오고있어요. 직원은 저 한명밖에 없고 .저녁은 알바 2명이서 하는데 오전에 일하는 저는 혼자서 두명분의 일을 하고있어요ㅠ 쉬는시간이나 밥먹는시간은 따로없고, 틈틈히 쉬는게 전분데 솔직히 혼자일하면 의자에 앉아있을 시간이 별로없거든요ㅠ 일하면서 밥먹는것도 편히 못 먹으니킨 자꾸 체하고..얼마전엔 장염걸려서 고생했어요..ㅠ 한번도 장염걸려본적이 없는데...이번에 첨 걸려봤네요.. 이번달도 너무 힘든게 평일 저녁이랑 주말 저녁이 동시에 그만두는바람에 하루밖에 못쉬고 마감 근무하고있어요ㅠ 몸도 지쳐서인지..밤에 쉽게 잠도 못 이루고 항상 해떠서 기절하네요.. 사실 작은카페라고해서 사장님이 퇴직금도 안 주시고, 그렇다고 급여도 많이 쳐주시는것도 아니에요.하는 일은 거의 매니저일이나 다름없는데... 다행히 이번에 사장님이 바뀌시는데 퇴직금 지급이랑 1년 근무시 급여인상에 대해 여쭤보려고해요. 급여인상 1년에 10만원 달라고하면 너무한걸까요?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