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성형외과.. 선택 진짜 중요함.. 본
katie.p
2015.12.17
성형외과.. 선택 진짜 중요함.. 본인은 성형외과 광고에 현혹되어 첫수술을 땡땡성형외과에서 하게됨 첫수술때 한 성형외과에서 다함 그때 이마도 햇었는데 이마와 가슴수술. 광대부분부작용이생겨서 고생함.. 처음엔 감정적으로 병원가서 물어내라고 울고불고 고소한다고 울고불고 해봄..근데 현실은 고소해도 이길 가능성 희박함.. 자기네들 잘못없다고 발뺌함..=결국 감정적으로 대처해 본인은 손해봄.. 2번째 성형외과선택은 아는 지인분이 성형외과 잘아시는 분이있는데 그분 소개시켜준다고해서 만남 만나서 이야기하다보니 그럴듯하고 현혹 되서 그분이 알려주는 성형외과에서 재수술을 하게됨... 재수술가격 3000만원대였음 ㅋㅋㅋ 중국인가격으로 나한테 받은거임 ㅋㅋㅋ 알고보니 성형브로커.. 성형결과...첫수술보다 처참햇음 수술하고 일어났는데 엉덩이에 욕창걸리고 안면 비대칭오고.. 코도 같이햇는데 코가 ㅋㅋㅋ 앵무새됨 완전길어짐...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감정적으로 병원가서 싸움 =결과는 결국 1번째 때랑 똑같이 나만 손해봄 근데 이젠 체념이 빨라짐 더러워서 ㅠㅠ 빨리잊어버림 나도 성형운도 더럽게 없음 ㅠㅠ 이제 3번째 성형하게됨.. 이번엔 성형외과를 1년 반정도 알아봄.. 성형외과 선택기준..성형외과 의사들끼리 발표하고 막 연구한거 보여주고 그런 협회가있음. 거기서 각분야에서 정명난 사람들이 있음 그들기준으로 성형외과 선택함..근데 단점은 진짜 더럽게 비쌈 ㅠㅠ 거기에 난 재수술이라서 무지 비쌈 대박임 ㅋㅋㅠㅠ 진짜진짜 ㅠㅠ비쌈 ㅠㅠ 그리고 각각 다른병원에서 성형하게되니 수술기간 길어짐 회복기간도 김..그게 단점임..일단 난 수술+회복기간만 3개월 잡음 ㅠㅠ 지금코햇눈데 코모양 너무이쁨ㅠㅠ 진짜 너무 잘됨 근데 수술. 5일째 붕대 풀음 왜냐면 코끝만 다시햇음근데 모양도이쁘도 다좋은데 운도 드럽게 없지 코에 급성 염증반응 일어남.. 나 멘붕옴 .. 이번에는 이성적으로 의사선생님한테 염증반응 일어난거같다..어떻게하냐 의사선생님이 그럼 소염제랑 항생제 주사랑 처방약 목으면서 좀 기다려보자함 ..근데 열3일뒤 코끝이 너무 아파서 다시가서 물어봄 선생님 너무아픈데 어떻게 해야되냐고 그랫더니 다시 수술대 눞혀서 하코안에 째서 혈종 제거하고 다시 붕대 코붕대 감아줌 ㅠㅠ 6일뒤 진짜 이쁘게 나왓고 거라앚음 염증 전부 결국 본인이 이야기 하고자 하는건 성형외과를 선택할때 신중히 선택하는건이 제일 중요 하고,부작용이 일어났을땐 집도의의 의견을 물어본다음 따를만큼 따라보고 만약 상황이 나아지지 않았을때 성형외과에서 발뺌하고 막그러면..그냥..고소해도 승소율이 높지도 않을뿐더러 연연해봣자.. 나만 힘들어 지기땜에 일찍 잃어버니고 내잘못이요 하고 잘하는 병원가서 재수술 받은게나음.. 진쩌 송형외과 가격도 좋지만 선택뮤지 중요함 ㅠㅠ
댓글
(9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