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상담후기에요!! 저드디어서울다녀왔어요
크라운
2015.12.12
상담후기에요!! 저드디어서울다녀왔어요!!ㅎㅎㅎ 전 절개 눈매교정이 1순위여서 추려서 3군데 다녀왔어요! 음.. 병원몇군데서 여기 후기 올리신분들 모델인거..봤어요 ..이런느낌이군요.......힝 ㅠㅠ 다 믿으면 안될거같아요 ㅠㅠ 첫번째 ㅅㅋ릿! 눈매교정후기가 너무 좋아서 갔어요 실장님도 눈매교정 중심으로 상담해주셨고 전후사진보여쥬시면서 설명햐주셨어요 후기가 좋더러구요 ㅠㅠ 원장님 뵙고 궁금한거 다물어봤는데 잘 설명해주셨어요 비유해주시면서 얇은아웃라잉말씀드렸더니 안된다고 ㅠㅠ무조건 소세지된다고하셨어요 절개눈교처진살제거 이렇게인데 비용은 비싸더라구요 ㅠㅠ (저한테는.) 사후관리도 물어봤는데 올려도 되나 모르겠어요..;;아..근데 대기 시간이너어아어어어어어어무 오래걸렸어요 ㅠㅠ실장님이 한분이신가..11시40분에들어가서 1시40분에 나왔어요.... 두번쨔 ㅇㅇ템! 일단실장님이 너무 바빠보이셨어요.. 말도빨리빨리 쫓기는것처럼 원장님 상담때 뭔가 소독? 냄새 같은게 나서 뭔가 좋았어요 .. 위생상 깨끗한 느낌이 들었달까나ㅋㅋㅋㅋㅋ라인말씀드렸더니 또여긴 할수 있다고 하셨어요 (혼란혼란) 제가 원하는 라인으로 할수있다고 하셨어요 궁금한거 더 없냐고 조근조근 잘 상담해주셨어요 실력있으신거같은 느낌! 사후관리는 따로 없대요ㅠㅠ가격은 비슷했어요 마지막 티ㅇㅅ! 일단 실장님과 상담이 좋았어요 눈매교정에있아서 붓기다를수 있는 이유랑 ㅇ일시적으로 라인이 틀릴수 있는 이유와 여러가지 상세히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왜 다들 라인이 다르거나 붓기가 짝짝이일때 그냥 붓기라고 기다려라 하는데 여긴 그게 아니라서 좋은거같아요 가격도 이벤트각ㄱ이라 가장 낮았어요 원장님 상담깨는 제가 원하는 라인이나 부분으로 최대한 맞춰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담도 잘설명햐주셨어요 일단 여긱까지구요 ㅠㅠ 허접한 후기네욬ㅋㅋㅋㅋ일단 각병원마다ㅜ너무 많은대기시간이 ㅠㅠ 덩그러니~ 혼자ㅋㅋㅋㅋㅋ뭔가 눈매교정은 ㅅㅋㄹ 이맘에드는데 라인은 ㅌㅇㅅ가 원하는쪽으로 해주신다고하시니 ㅠㅠㅠ 고민이에요ㅌㅇㅅ 눈매교정 잘하나요? 전 눈매교정이 우선이라 ㅠㅠ 근데 또 살이쳐디는살이라 라인을 안아웃으로 하면 묻힐가능성이 ㅠㅠㅠ 어떡하죠 아웃으로 할라니 소세지될까좌 무섭고 ㅅㅋㄹ 아니면 ㅌㅇㅅ중에 할까해요 ㅎㅎㅎ
댓글
(24)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