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제발 조언좀요
퐁크러쉬
2020.01.03
여기 바비언니들 똑부러지신거 같아서 조언 얻고싶어서 올려요ㅠㅠ 이제 23이고 익명어플에서 어쩌다 1년 연락했는데 이젠 일방향 같은데 어케 연락 끊나요ㅠㅠ 연애경험이 많이 없어서 어케해야 되는지 모르겟네요.. 만나진않고 서로 얼굴사진이랑 몸사진 교환했는데 자기말론 사업가라는데 그래서 바빠서 한달?연락없을때도 있는데..(이게 호감없다는 의미인거 아는데.. 딱 못잘라 내겠어요) 막상 연락오몀 너무 좋아서 답장바로함 ㅠㅠ 이렇게 행복했던적이 있나 싶을정도로 연락하면서 너무 행복했고 말로는 제가 자기한테 특별하다 하는데 먹버 같거든요..근데 ㅅㅂ 딱 못잘라 내겠어요 너무 좋아서요... 사실 차단하구 나간적 있는데 어쩌다 다시 연락와서 또 받음 ㅠ 이게진짜 남이 이짓하는거 보면 개미련해보이는데 좋아서 어쩔수 없음 ㅠ 똑부러진 언니오빠들 제발 저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이렇게 저 설래게 하는사람 또 나타날까요 (그렇다구 제가 자존감 바닥치고 그런 스타일은 아님 ㅠㅠ 경험담 위주로 조언해주세요) 아그리구 저런행동 먹버 맞죠?ㅜ 현실직시 개 슬퍼요..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