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코 재수술 내일 하러가요ㅠㅠ
liphip7
2019.11.27
저 내일 코성형 하러가요ㅠㅠㅠㅠ 3년인가 4년 전에 한 코 재수술 하러 가는건데 지금 코끝이 뭉뚝하고 쭝뚱하고 좀 들려있고 코길이도 짧고 높지않아서 만족 스럽지 못했는데 친구가 자기 코한다고 알아본 병원들 코 재수술 후기를 보여주는데 그중에 유노성형외과 김선영?? 원장님 코수술 후기가 너무 이뻐서 후기보고 바로 상담예약잡고 상담받고 예약금 바로 걸고 집왔네용.. 그동안도 좀 고민해볼려고 수술을 상담하고 2개월 뒤에 잡았는데 벌써 내일이라 긴장도되고 설레기도 하고 그렇네용.. 저는 싼 음식점을 가도 직원분의 말투나 행동을 보는 편인데 하물며 성형외과면 돈 한두푼 쓰는것도 아니니까 직원분들 서비스를 보게되는데 상담해주시는 실장님도 친언니같이 친근하고 친절하게 상담 잘해주시구 원장님도 바쁘셔서 잠깐 뵀었는데 자기 프라이드가 높아보이셔서 뭔가 믿음이 갔어요 하루에 수술 3건만 하신다는것도 뭔가 안정적이구 수술 일주일전부터 확인 카톡오시구 하루전날인 지금은 전화로 안내사항도 알려주시는데 꼼꼼한게 나무 맘에들어용 코사진 가지고오면 원하는모양을 참고해서 내코가 할수있는한 비슷하게 만들어 주신대구 너무 떨리네용 낼 수술하고 수술 후기도 가져올게용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