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지방분해주사 3회차 후기에요
날씬실실
2019.11.08
지방분해주사 3회차 후기 남겨보아요. 원래 일주일에 한번씩 해야 효과가 좋다는데 저는 업무가 요즘 제일 바빠서 10일에 한번씩 맞은것 같아요 이오팻주사 맞고있고요 강남 신논현역에 있어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는데요, 지금 6키로 빠졌고 눈바디도 훨씬 좋아졌어요 주사 도움안받았으면 한달이나 다이어트 못했을거 같아요 ㅠㅠ 진짜 살 너무 쪄서 의지력이 바닥이었거든요,, 허벅지, 옆구리, 복부 세부위 맞고 있고요 복부는 옆구리랑 같이맞으니까 확실히 단기간안에 좋아지는것 같아요 -!! 식단은 클리닉에서 알려준대로 하고있고요 가끔 일탈? 회식있을때도 회식때 긴급으로 먹을 처방약 있어서 그거 먹으면심리적으로도, 지방흡수억제도 도움되고요 지방이 말랑말랑 해져서 앞으로 1회 더 남았는데 한세트 더하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 효과 보니까 더 그런거 같아요 12월에 다낭가는데 가기전까지 몸매 예쁘게 만들고 싶어요 여름만큼은 아니지만 겨울에도 다들 다이어트 열심히 하시는것 같아요 같이 파이팅 해요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