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안녕하세요..고백때문에 바비님들께 여
힞잉
2015.10.19
안녕하세요..고백때문에 바비님들께 여쭤보러 왔어요.. 좀 길어도 읽어주실수 있나요ㅠ 저는 지금 일본유학을 준비하고 있고 학원에 다니고 있는데 저랑 어색한 남자분이 계세요 저는 그 남자 분 빼고는 거의 다 친하고 제가 학원에서 막내에요. 어느 날 학원에서 다른 언니오빠들이 그 어색한 분이 저 한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해가 안 갔어요 말 도 얼마 안 나눴는데.. 그 증거로 그 남자분이 제가 좋아하는 만화 은혼을 보기 시작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그 이후로 그 어색한 남자 분이 점차 제게 말을 걸어주시더니 좀 친해졌어요 학원 언니오빠들이 저랑 그 붐을 이어주시려는게 티가 나더라구요 그 어색했던 남자분이랑 가끔 남자는 관심없어? 라고 물어보고 언니 오빠들은 (그 어색했던 남자분) 관심없어? 이런식으로 물어볼때마다 없다고 하면 제가 너무 눈치없어 보이는 사람으로 찍힐때마다 아...그건 아닌데 이런식으로 둘러대기도 했어요.. 근데 오늘 할 말이 있다고 시간 내줄수 있냐고 저한테 호감있다던 오빠가 말하던데 만약 오늘 고백 받으면 전 대체 뭐라고 답해야 할까요 전 중고등학교때 연애에 한 번도 관심이없었고 지금도 관심이 없어요 남자에 별로 관심이 없어요.. 그리고 그 분이랑 친하게 된지 1주일도 안됐고.. 근데 거절하자니 남은 유학시험 기간동안 언니오빠들, 그리고 그 어색했던 남자분 얼굴을 대체 어떻게 볼 지... 저 너무 바보같지만 조언좀 해주세요.. 아님 제가 김칫국 마시는걸지도 모르지만.. 부탁해용 ㅠ
댓글
(2)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